개그맨 이창호 프로필 나이 뮤지컬 섭외 부캐 쥐롤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개그맨 이창호 프로필 나이 뮤지컬 섭외 부캐 쥐롤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숏폼스타K'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개그맨 이창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그맨 선배들로부터 손절당했다고 털어놓은 개그맨 이창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창호 프로필
2. 이창호 부캐 쥐롤라
3. 이창호 개그계 손절
4. 이창호 뮤지컬 섭외

 


1. 이창호 프로필

이창호는 1988년 4월 2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6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이창호 키 168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메타코미디이다.

이창호 인스타는 zzang2ho이다.

 

 


2. 이창호 부캐 쥐롤라

 


유세윤은 이창호에 "부캐 '쥐롤라'로 요즘 스타의 인생을 맛 보고 있다던데"라며 최근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창호의 부캐 '쥐롤라'를 언급했다.

 


이창호는 "이걸로 '대박이 나야지' 해서 기획한 게 아니라, 초심으로 돌아가보자는 심정으로 제작을 한 건데 예상 외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라며 대중들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제 부캐 뮤지컬 배우 '이호광'은 코로나19로 인해 뮤지컬 관람이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유명한 넘버를 영상으로 전한다는 컨셉이다"라며 세계관을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는 "코미디언이 이렇게 안 웃긴데 집중하기 처음이야. 여기서 웃긴 게 뭐가 있니. 그런데도 얘기가 들을만 하다. 안 웃긴데 들을만 하다"라며 감탄했다.

 


3. 이창호 개그계 손절

 


개그맨 이창호가 개그계 선배들이 단체로 손절 선언했다는 일화를 밝혔다.

 

 


김준수와의 듀엣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창호에 김국진이 "뮤지컬 배우로 살아도 될 것 같다"라고 하자 이창호는 "'뮤지컬스타'를 찍는 날은 다들 뮤지컬 배우가 돼서 온다. 링겔도 맞고, 목에 손수건도 두른다. 목에 좋은 캔디를 먹기도"라며 열정을 드러냈다.

 


김준수가 공감하는 반응을 보이자 장도연은 "이제 말도 뮤지컬 배우랑 잘 통한다"라며 '선 긋기'를 시도했다. 유세윤은 "이제 우리쪽이 아니다. 선배라고 부르지 마라"라며 농담을 던졌고, 장도연은 "이제 희극인 아니네. 이제 희극인 체육대회도 오지 말라"라며 쐐기를 박아 웃음을 자아냈다.

 


4. 이창호 뮤지컬 섭외

이창호는 행사에 뮤지컬 배우로 초대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창호가 "노래를 잘하지 못하는데, 자꾸 와서 (뮤지컬) 무대를 해 달라는 거다. 요즘은 아파트에서도 입주 행사를 하는데, 그런 행사도 들어와서 다 거절하고 있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왜 거절하냐?"라며 모두가 의아해하자, "노래를 잘 못하니까"라고 말했다. 이창호는 "하자가 좀 있다. 목이 진짜 튼튼한데, 아기 목소리가 좀 난다"라면서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