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민경 몸무게 손민수 임라라 엔조이커플 임하룡 나이 고향 학력 이용진 이진호 개콘 이재율 전수희 나이

유퀴즈 김민경 몸무게 손민수 임라라 엔조이커플 임하룡 나이 고향 학력 이용진 이진호 개콘 이재율 전수희 나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유재석 조세호가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는 코미디언들을 만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임하룡 김민경 이용진 이진호 이재율 전수희 손민수 임라라 등이 출연해 '개그맨 특집'을 꾸며졌다.

 


한국 코미디계의 대부 임하룡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전한 개그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코미디언으로서 추억의 코너들과 특유의 말장난 개그, 주옥같은 유행어를 대거 방출하며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이어 임하룡은 코미디 무대가 점점 사라져가는 현 상황에서 개그맨 후배들을 향한 진심 어린 조언도 남겼다.

 

 

 


임하룡은 본명 임한용이고 대한민국 영화배우, 개그맨이다. 1952년 10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69세이고 고향은 충청북도 단양이다.

 


임하룡 학력은 중동중학교, 제천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했다. 1981년 KBS '즐거운 토요일'로 데뷔하였다.

데뷔 13년 만에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김민경의 유쾌한 인생 이야기도 공개됐다.

 


김민경은 "요즘 응원해주는 분들이 많아서 댓글 보는 재미로 산다"라며 최근 '근수저' '민경 장군'으로 사랑받는 근황부터 꿈의 무대에서 펼쳤던 첫 데뷔, 개명했었던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대화를 이어갔다.

 


또한 유재석과 조세호의 폭풍 공감을 유발한 개그맨 직업병을 이야기하며 풍성한 웃음을 책임졌다. 

 


유재석은 “먹방에서 운동계까지 섭렵한 대세다”고 김민경을 소개했고 김민경은 러시안 훅이라는 복싱 방법을 배웠다며 즉석에서 조세호에게 사용했다. 이에 조세호가 김민경의 러시안 훅을 맞고 쓰러지자 그는 “살살한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경은 1981년 9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고 고향은 경상북도 청도이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프로젝트 ‘오늘부터 운동뚱’을 통해 건강한 운동법을 전수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이 아닌 건강을 위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호평을 얻는 중인데 특히 강민경은 보통 사람들이면 힘들어하는 레그익스텐션 기구를 거뜬히 들어올리는 등 각종 운동을 수월하게 소화해 ‘근수저’ ‘운동천재’ ‘민경장군’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운동 전 안색이 어두웠던 김민경이 운동을 하고 나서는 안색이 화사해져 김민경의 운동 전후 사진이 화제다. 몸무게를 줄이는 것이 아니더라도 운동이 중요한 이유가 김민경을 통해 또 한번 증명됐다.

대세 개그 콤비 이용진 이진호는 단 1초의 침묵도 허용하지 않는 꽉 찬 토크를 선보였다.

 


학창 시절부터 20년간 단짝이었던 이들은 과거 흑역사부터 공개 코미디계의 아이돌로 자리 잡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솔직하게 전했다.

또 공개 코미디와 희극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진솔한 고민도 나눴다. 

 


이용진 이진호 개그맨 콤비가 등장했고 조세호는 지인들에 등장에 반가워하며 “오늘 슈트를 입고 왔다”고 반색했다.

 


이에 이진호는 “tvN의 고품격 프로그램이라서”라며 농담해 웃음을 자극했고 이용진은 터키 아이스크림 아저씨를 연상하는 속담 개인기를 시전해 조세호를 골탕 먹이기도 했다.

 


특히 이용진 이진호의 직설적인 토크 폭격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조세호와 이를 보며 박장대소하는 유재석의 차진 호흡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용진은 1985년 1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고 학력은 삼일공업고등학교를 나왔다.

이진호는 1986년 4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고 학력은 발안농업고등학교, 서울예술종합학교 코미디개그과를 나왔다.

 


현재 유튜브에서 엔조이커플로 활약하는 개그맨 커플 손민수 임라라도 출연했는데요.

유튜브 엔조이커플 채널로 소통하고 있는 개그맨 손민수와 임라라는 유재석, 조세호와 이야기를 가졌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합 3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인데 조세호는 손민수에게 "개그맨 안 했으면 뭐할 것 같냐"고 물었고, 손민수는 "아르바이트 9개 했을 것 같다. 배운 게 없어서"라고 대답했다.

 


“네 덕분에 여기까지 왔다”며 여자친구에게 애정을 드러냈고 그러자 임라라는 "다른거 했어도 잘 했을거야"라고 말하며 독려했고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세호는 두 사람의 애정 표현을 보고 “엄청 좋아하네”라고 질투하며 웃었다.

 


개그맨 커플로 잘 알려진 엔조이커플은 2017년 역대급!! 엘레베이터 안에서 방구 몰래카메라라는 영상으로 큰 인기를 모았으며 이후 수차례 해당 컨텐츠가 패러디 되는 등 개그맨으로서의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해당 영상은 현재 천 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표 영상으로 자리하고 있다.

 


손민수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키 182cm이고 임라라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고  키 167cm이다.

지상파의 마지막 공채 개그맨인 32기 이재율 전수희는 첫 예능 진출을 맞이해 특급 존재감을 드러냈다.

 


개인기 퍼레이드를 이어가는가 하면, 신인다운 참신한 아이디어로 상황극을 보여주며 유재석, 조세호를 배꼽 잡게 했다.

 


이재율은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고 키 186cm이고, 전수희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키 158cm 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