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하 교관 나이 키 결혼 특전사 707부대 남편 자녀 아들 딸 스펙 인스타 은하캠핑 유투버

박은하 교관 나이 키 결혼 특전사 707부대 남편 자녀 아들 딸 스펙 인스타 은하캠핑 유투버

'나는 살아있다' 박은하 교관이 생활용품을 생존도구로 활용하는 방법을 전한다고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은하 교관은 "현재 코로나19 사태 때문에 다들 생존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누가 가르쳐주지 않았던, 실생활에서 흔히 보는 물품으로 생존하는 과정을 보여주고자 했다"라며 "나의 노하우와 경험을 보여주고 싶어서 참여하게 됐다"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알려주고 싶은 게 더 많았다. 훈련 기간이 좀 더 길었으면 했는데 아쉬웠다"고 덧붙여 출연진들의 외면을 받았다.

 


'나는 살아있다'는 대한민국 0.1% 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과 6인 출연자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여자)아이들 우기 등이 출연한다.

 

 


박은하는 1981년 6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박은하 교관 키 170cm, 몸무게 50kg 미만으로 보이며 소속사는 TEAM S&P이다.

 


​박은하는 특전사(특수전사령부) 중에서 정예 요원들로 구성했다는 707부대에서 상상치 못할 혹독한 생존 훈련을 받은 여성 생존전문가이다.

특전사에서 만난 남편과 슬하에 세 아이를 둔 엄마이면서 한 동영상 플랫폼의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기도 하다.

 


특전사 출신 캠핑 전문가이자 유튜브 채널 '은하 캠핑'을 운영하고 있는 박은하가 '시리즈M'에 출연했다.

이와 함께 은하캠핑 박은하의 남편과 자녀, 경력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은하캠핑 박은하는 남편의 얼굴과 이름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직업이 특전사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박은하는 특전사 남편과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2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또한 은하캠핑 박은하은 결혼식 당시 격파를 선보였던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직업은 유튜버인 박은하는 특수부대인 특전사 707 출신이며, 특전사로 복무하던 시절 이라크 자이툰 부대로 파병을 나가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로 산골이나 강가에서 생존 기술,사격,전술, 캠핑 음식 만들기, 혹한기 야외취침 등의 와일드 캠핑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출신으로 중사로 전역했는데 예비역 15년차이며 전역한 지 꽤 되었음에도 실내 사격장에서 엄청난 사격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박은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수준급의 나이프 파이팅과 레펠, 제압술, 권총사격 등을 보이며 평범한 일반인이 아니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박은하는 유도 3단, 태권도 2단, 특공무술 2단, 경호무술 등을 섭렵한 무술 실력자인데 가끔씩 호신술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