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아내 부인 김영임 아들 최우성 직업 딸 최정은 며느리 김윤지 NS윤지 인스타

이상해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아내 부인 김영임 아들 최우성 직업 딸 최정은 며느리 김윤지 NS윤지 인스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NS윤지의 남편이자 이상해 아들인 최우성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김윤지가 남편과 함께 게임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김윤지는 "불금인데 우리 맥주한잔하자"라며 술과 음료가 들어있는 서브 냉장고를 열었다. 

 


김윤지는 "맥주 사와야겠다. 누가 갔다 올까? 바로 너"라고 말했고 최우성은 "내기를 하자. 공 먼저 집어 넣는 사람이 이기는거"라며 내기를 제안했다.

 


이어 내기에서 진 김윤지가 나갈 준비를 하고 최우성은 "같이 갔다 와야지"라며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외출해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이상해는 본명 최영근, 1945년 11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77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9cm 학ㄹ겨은 숭문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영임, 딸 최정은, 아들 최우성, 며느리 NS윤지 김윤지가 있다.

ns윤지는 본명 김윤지, 1988년 9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UCLA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 중퇴이다.

2009년 디지털 싱글 '머리 아파'로 데뷔하였고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며 드라마 '황후의 품격', '마인'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김윤지 인스타는 _yunjeekim_이다.

 


김윤지는 "친구들을 통해서 저희 아버지와 아버님이 처음 만나게 됐는데 두 분이 너무 잘 맞아서 베스트프렌드가 된 걸로 기억한다. 그래서 제가 평생을 (시부모를) 큰아빠, 큰엄마라 부르면서 살았다"고 밝혔다.

 


아버지들에 대해 김윤지는 "시아버님과 아빠는 친형제같이 지내셨다다. 두 분이 의형제이시고 가족보다 더 친한 관계였다. 아빠 장례식장에서도 또렷이 기억난다. 아버님이 장례식장 한가운데 앉으셔서 대성통곡하셨던 이미지가 잊히지 않는다"고 덧붙이며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기도했다.

 

 


김윤지는 지난 9월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자 5세 연상의 사업가인 최우성과 결혼했다.

 


당시 김윤지는 남편에 대해 "나이는 올해 39세이고 직업은 공연기획 일을 하고 있다. 저랑 안 지는 20년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새로운 모습을 매일 보여주고 있는 볼매 스타일"이라며 "이 세상 그 누구보다도 저를 가장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제가 기댈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이 드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남편 최우성이 김윤지를 피해 전화번호를 바꾼 사연이 공개되었다.

최근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에게 "왜 15년 동안 나에게 한 번도 먼저 연락 안 했냐. 그리고 번호는 왜 바꿨었냐"며 서운했던 점을 토로했다. 이에 최우성은 "솔직히 두려웠다"며 깜짝 고백을 했고 처음 듣는 얘기에 김윤지도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김윤지, 최우성 부부는 의형제를 맺을 정도로 절친한 양가 아버지 덕분에 서로를 처음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데 김윤지 부모님의 반대로 눈물의 이별을 했던 반전 사연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최우성이 김윤지에게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한 사실이 밝혀졌다. 과거에 술에 잔뜩 취한 김윤지의 주사를 보고 "더 이상은 안 된다"며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