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마술사 나이 여자친구 미란다 아랍 여성 직업 사업가 인스타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집 아파트 소속사

최현우 마술사 나이 여자친구 미란다 아랍 여성 직업 사업가 인스타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집 아파트 소속사

마술사 최현우가 일반인 여성과 열애설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한 매체는 최현우가 아랍 출신의 여성 A씨와 1년 넘게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최현우의 소속사는 "개인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밝혔지만, 며칠 째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채널에서 별다른 해명이 나오지 않아 열애설이 설만은 아닌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최현우 마술사는 1978년 10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57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소속사는 라온플레이이다.

 

 


마술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여자친구 때문이라고 한다.

 


고등학교 시절에 인기가 별로 없었던 최현우는 마술로 다이아 반지를 만드는 마술을 보여주었더니 여자분들이 좋아했다고 했다.

 


고등학교 무렵 마술을 시작해 현재 20년 넘게 활동 중이고 국제 마술대회 클로즈업 부문 한국인 최초 수상자이며, 국제마술대회(FISM) 월드 챔피언십의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선정됐으며, '스타킹',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왔다.

마술사 겸 방송인으로 잘 알려진 최현우는 구독자 40만명의 유튜브채널 최현우를 운영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서울의 한 대학에 재학 중인 유학생 겸 사업가로 인플루언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열애설을 입증하듯 최근 최현우는 한강과 카페 등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미소를 지은 인증샷을 자주 올려왔다.

 


A씨의 SNS에도 비슷한 장소에서 촬영된 사진이 종종 올라왔던 터라 열애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최현우의 소속사 라온플레이는 이 같은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 드릴 말씀이 없다"라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최현우 여자친구는 미란다로 보이며, 인스타를 보면 같은 장소에서 찍은 데이트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 같은 장소에서 구도까지 비슷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고 있다.

 


최현우 여자친구 미란다는 인스타그램에 고려대학교를 나왔음을 표시하고 있다.

 


놀라운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이름은 미란다이며 직업은 사업가이다. 그리고 엄청난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는 후문도 있다.

 


보도된 내용을 보면 , 두 사람은 서로를 잘 이해하는 사이라고 한다. 언어도 잘 통하고 미란다가 최현우의 직업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래가 기대되는 커플이라면서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두 사람의 관계를 언급했다.

 


최현우의 여자친구 미란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coe_eb이다.

 


미란다는 미모뿐만 아니라 패션감각이 뛰어난 인스타 팔로워 15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