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주 나이 근황 복싱 체육관 복싱장 복근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체지방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남친 결혼 남편
- 문화·연예/스타
- 2021. 12. 21. 22:45
최은주 나이 근황 복싱 체육관 복싱장 복근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체지방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남친 결혼 남편
'백세누리쇼'에서는 만능배우 최은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최은주는 아침부터 꾸준히 운동을 한다며 그녀의 건강 습관을 공개했다.
최은주는 1979년 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상명여자고등학교,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1남 1녀 중 첫째이다. 최은주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추정된다.
1996년 존슨앤드존슨 '깨끗한 얼굴을 찾습니다' 대회 대상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최은주 인스타는 eunju_choi_이다.
양치승 관장이 직접 최은주를 찾아가 헬스 트레이너로의 전업을 제안했을 정도라고 하며, 덕분에 온갖 종류의 피트니스 대회를 휩쓸고 다녔다.
최은주는 여전히 식스팩 복근을 유지하는 등 계속해서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은주가 가장 몸이 좋았을 때를 공개했다.
최은주는 "작년 대회가 몸이 가장 좋았다. 체지방 2.3kg 이고 체지방률 5.2%였다"고 말했다.
이어 "저 대회날 하루 일회용 몸이었다. 저 몸을 유지하면 죽는다. 물론 지금도 복근도 살짝 있지만 저렇게 유지하려면 죽는다"고 덧붙였다.
최은주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전 남자친구와의 연애사를 공개했다.
최은주는 “얼굴에 냉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이 있는 남자가 좋다”고 설명했고 이어 “일을 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나쁜 남자가 꼭 끌리더라”라고 회상했고 더불어 “나 좋다는 남자는 다 마다했는데 꼭 그렇게 연락 안 되는 사람들만 만났다”고 고백했다.
최은주는 또 마지막 연애가 5년 전 사귄 연하였다고 언급했다.
그는 “연하니까 놀고 집에 갈 때 연락하라고 했었다”고 운을 뗐고 이어 “처음엔 잘하더니 나중엔 인스타그램 등 할 짓 다 하면서 연락은 안 하더라”고 떠올렸다.
나아가 “다른 남자친구는 식사하고 있었는데 돈을 빌려달라고 하더라”라고 회상했고 “직원 월급을 줘야 한다고 몇백만원만 달라길래 뽑아줬다”고 말했다. 마지막에는 “줄게 줄게 하다가 사업 때문에 해외에 가더니 그냥 사라졌다”고 털어놨다.
한편, 최은주가 이번엔 결혼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최은주는 "내가 나이 40세에 운동을 도전했다. 이번에 하고 싶은 도전은 결혼"이라고 말했다.
이어 "20대에 만났던 분들은 다 연상이었다. 그분들은 결혼 생각이 있었는데, 난 어려서 없었다. 그러다가 지금까지 오지 않았나"라고 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