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나이 고향 키 몸매 다이어트 증량 학교 학력 화장품 사업 과거 성형 소속사 인스타 옷소매 붉은 끝동 성덕임 이준호 키스신

이세영 나이 고향 키 몸매 다이어트 증량 학교 학력 화장품 사업 과거 성형 소속사 인스타 옷소매 붉은 끝동 성덕임 이준호 키스신

'라디오스타'에서는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이세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세영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하는 궁녀 ‘성덕임’ 역을 맡아 ‘이산’ 역 이준호와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세영은 1992년 12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방배초등학교, 서문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반려묘 알이가 있다.

1997년 SBS 드라마 '형제의 강'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프레인TPC이다.

 

 


이세영 인스타는 seyoung_10이다.

 


이세영은 최근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강미강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왕이 된 남자’에 이어 연 이은 사극 흥행으로 ‘사극 불패 신화’라는 애칭을 얻은 이세영은 ‘성덕임’에 캐스팅되기까지 운명적인 사건이 있었다고 귀띔했다.

 


이세영은 궁녀에서 의빈까지 향하는 ‘성덕임’의 변천사를 비주얼로 보여주고 싶었다며 “8kg을 증량했다”고 들려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세영은 슬프지만 행복한 ‘새피엔딩’으로 화제를 모았던 ‘옷소매’의 결말을 떠올리다가 현장에서 울컥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이세영은 “‘MBC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만큼은 욕심이 났다"고 고백했으나 막상 수상 후, 소감 중 '이것'을 빠트려 대혼란이 빚어졌다는 비하인드를 들려주었다.

 


이세영은 ‘이산 역’ 이준호와의 로맨스 씬 비하인드 역시 낱낱이 공개했는데 특히 13회에 등장한 첫 키스 장면 촬영 당시 뜻밖의 어려움을 겪은 사연을 들려줘 웃음을 자아냈다.

 


상대역 이준호와의 케미에 대해서는 “(이)준호 씨와 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겠다는 동일한 목표가 있었다”며 “자연스레 편해져 서로에 대한 믿음이 단단했다”는 말로 두 사람의 로맨스 호흡을 전했다.

 


이어 이세영은 ‘옷소매’ 촬영 중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떠올렸다. 한여름부터 시작된 촬영 탓에 현장이 온통 이 향기로 물들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옷소매’ 시청률 공약이 성사된 숨은 1등 공신으로 이세영이 지목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세영은 “2015년쯤 암흑 속에 있는 것 같은 순간도 있었지만 나아가려 했다”며 “내 앞가림은 하고 싶어 장학금도 받으려 애쓰고 화장품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이때 연기에 대해 깊게 다가간 것 같다”는 말로 그간의 고생을 보여줬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