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나이 고향 킼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그룹 윙스 트로트가수 미스트롯 인스타 이상형 남자친구

강예슬 나이 고향 킼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그룹 윙스 트로트가수 미스트롯 인스타 이상형 남자친구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트로트 가수 강예슬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식품 솔루션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고 트롯계의 상큼이로 소문난 강예슬은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고백했다.

 


강예슬은 1990년 8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추계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이다.

 


강예슬은 걸그룹 멤버다운 수려한 외모와 뽀얀 피부, 여리여리한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받았다.

 

 


2014년 윙스 싱글 앨범 'Hair Short'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이다.

 


2014년 진나영과 함께 2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하였다. 강예슬은 "윙스 활동 기간은 길지는 않고 1~2년 정도 했다. 가슴 아프게 마무리했지만 아이돌 생활을 한 것이 도움이 됐다"고 고백했다.

 


아이돌 마스터 드라마판 1차 오디션에 합격하였고 최종적으로 리얼걸 프로젝트 멤버 발탁에는 탈락되었으나 매니저 및 비서 역으로 보조 출연하게 되었다.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했는데 대학부(중앙대학교)로 참가했으며, 예심과 1차 팀미션, 2차 1대1 데스매치를 통과하고 군부대 행사 미션에 참가했다.

 


12인까지 뽑는 준결승 레전드 미션까지 진출했으나 준결승에서 전체 10위를 차지하며 결슬 진출에는 실패했다.

강예슬 인스타는 ye_o829이다.

 

 


강예슬은 아이돌 때부터 몸매 관리를 위해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여럿 선택했고 건강을 제대로 챙기지 못한 탓에 여기저기 아픈 데가 많아 힘들다고 고백했다.

 


강예슬은 자신의 단점에 대해 "자신감이 부족한 편이다"라고 말했다. 강예슬은 "평소 긴장을 많이 한다. 무슨 일을 할 때 조금이라도 실수할까 봐 걱정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강예슬은 이상형으로 배우 이상윤을 꼽았는데 그 이유에 대해 남성적인 얼굴과 웃으면 베이비 페이스가 공존한다고 말했다. 이어 외모에 관계없이 하나의 매력포인트가 있으면 멋있다고 말을 덧붙였다.

 


롤모델에 대해 강예슬은 "아무래도 트로트 관람 층이 연령대가 높은 편인데, 장윤정 선배님은 그분들을 들었다 놨다 하시더라. 그리고 멘트를 맛깔 나게 정말 잘하신다. 그 모습을 보고 정말 닮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강예슬은 "정말 감사하게도 너무 많은분들께서 응원,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주셨다"라며 "하나하나 읽으며 너무 큰 힘을 얻고 있다. 좋은 에너지로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강예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