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스타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나이 근황 생활고 신용 불량 고깃집 점장 누나 프로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이프 트립 2024. 7. 11. 23:07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나이 근황 생활고 신용 불량 고깃집 점장 누나 프로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특종세상'에서는 제국의 아이돌 출신 김태헌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근황을 공개한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태헌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태헌 프로필
2. 김태헌 생활고
3. 김태헌 고깃집 점장
4. 김태헌 누나
5. 김태헌 근황

 


1. 김태헌 프로필

김태헌은 1989년 6월 1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학사, 송호대학교 연기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다.

 


김태헌 인스타는 th_618이다.

 

 


2. 김태헌 생활고

 


앞서 김태헌은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제국의 아이돌 활동 종료 이후 생활고를 겪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김태헌은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근황이 알려졌던 것에 대해 "그룹 활동 종료와 군대로 아무것도 안 남았었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 애가 편의점 알바를 하네?' 이런 얘기가 두려워 물류센터에서 일했다"고 말했다.

 


당시 김태헌은 “제가 생활고에 시달리면서 물류센터 일을 했었다. 1년 정도 일하다가 촬영 제의 받아서 인터뷰를 했더니 많은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더라. 그래서 너무 많은 힘을 받았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3. 김태헌 고깃집 점장

 


과거 김태헌은 고깃집 알바에서 점장으로 승진한 근황을 전하며 박형식, 임시완, 황광희 등 ‘제아’ 멤버들도 응원해주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당시 김태헌은 “(제가 오고 나서) 식당 월 매출이 1억4000만원 정도다”라며 “인센티브를 정말 많이 받는다. 물류센터에서 일했을 때 월급의 두배”라 말해 팬들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았다.

 

 


4. 김태헌 누나

김태헌은 누나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는데 누나가 사업 실패 후 어디론가 사라졌다고 한다.

 


처음에는 금방 찾을 수 있을 줄 알았지만 시간이 점차 흘러 어느새 8년이나 지났다고 말한 김태헌은 누나의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누나의 친구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태헌은 걱정 끝에 이모와 함께 경찰서를 찾았고 경찰은 개인 정보 때문에 누나의 신변을 알려 줄 수 없다는 입장을 보여 김태헌은 실망감을 보였다.

5. 김태헌 근황

 


2024년 3월 김태헌은 중식당 사장까지 되며 인생역전에 성공, 팬들은 이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김태헌은 생활고를 극복한 근황에 대해 "월 500~600만원 정도 벌고 있다. 아직은 허름한 원룸에 살고 있지만, 열심히 해서 내년이나 내후년 쯤에는 조금 더 넓은 집으로 이사도 가고 싶고, 누군가를 초대해서 음식도 만들어 대접하고 싶다"는 희망찬 꿈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