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스타

곽튜브 근황 소속사 SM C&C 전속계약 지구마블 박준형 강기영 스핀오프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인스타

라이프 트립 2024. 7. 15. 22:45

곽튜브 근황 소속사 SM C&C 전속계약 지구마블 박준형 강기영 스핀오프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인스타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멀티테이너 명가 SM C&C로 새롭게 퉁지를 튼 곽튜브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곽튜브 프로필
2. 곽튜브 소속사 SM C&C 전속계약
3. 곽튜브 지구마블 박준형 강기영 스핀오프
4. 곽튜브 미스터비스트

 


1. 곽튜브 프로필

곽튜브는 본명 곽준빈, 1992년 2월 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곽튜브 키 169CM 몸무게 95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신연초등학교, 배정중학교,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부산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언어통상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형수가 있다.

 


곽준빈은 '곽튜브'라는 유튜브 채널과 함께 2018년 아제르바이잔에 관한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문화를 체험하는 신선하고 독보적인 콘텐츠로 두각을 나타낸 구독자 203만명 수준의 크리에이터다.

 

 


최근에는 방송 쪽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ENA·EBS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을 비롯,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MBN '전현무계획'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을 펴치고 있다.

 


곽튜브 소속사는 SM C&C이고 인스타는 jbkwak이다.

2. 곽튜브 소속사 SM C&C 전속계약

 


앞서 곽튜브는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2년간 함께했던 샌드박스와 16일자로 계약이 만료된다”며 “이후 비즈니스나 협업 문의 주시면 된다”고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속 계약 종료를 앞두고 있음을 알린 바 있다.

 


곽튜브가 SM C&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유명 예능인, 배우들과 한 식구가 되었다.

소속사 SMC&C 측은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는 트렌디하고 핫한 크리에이터 곽준빈(곽튜브)을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곽튜브와 전속 계약 체결을 알렸다.

 


소속사는 “독보적인 영향력을 뽐내고 있는 예능 강자들로 라인업을 구상하며 내실을 다져온 SMC&C와 대세 크리에이터 곽준빈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곽준빈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곽튜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SMC&C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장영란, 김준현, 황제성, 배성재, 박선영, 장예원 등이 소속돼 있다.

 

 


3. 곽튜브 지구마블 박준형 강기영 스핀오프

지구마블 세계여행2 우승자 곽튜브와 박준형, 강기영이 우승 특전을 함께 하는 스핀오프 버전으로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지구마블 우승자 특전으로 우승자가 원하는 여행을 꾸린다로 앞서 곽튜브는 "이번에 사실 내가 재밌게 찍어서 우승한 게 아니라 여행 파트너들과 함께 재밌는 여행을 해서 우승한 거라 생각한다"라며 "우승 상품 여행도 함께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혀 스핀오프가 성사됐다.

 


4. 곽튜브 미스터비스터

곽튜브가 전 세계에서 최다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미스터 비스트의 유튜버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곽튜브는 미스터 비스트 측이 기획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초대되어 미국으로 향했고 전세계 유명 유튜버 총 50명이 참가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아쉽게도 하루 만에 탈락하고 말았다.

 


탈락한 곽튜브는 “시간이 너무 길었다. 한 게임하고 4시간 기다리고 한 15시간 정도 갇혀있었다”며 “(출연 분량이 많지 않아) 슈퍼 병풍이었고 대학교 OT 온 느낌이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미스터 비스트를 만나서 뭔가 대단한 프로젝트를 하기에는 제 능력이 많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