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스타

가수 윤시내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체중 관리 고향 학교 학력 소속 리즈시절 결혼 여부

라이프 트립 2024. 9. 2. 22:43

가수 윤시내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체중 관리 고향 학교 학력 소속 리즈시절 결혼 여부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가수 윤시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신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 가수 윤시내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윤시내 프로필
2. 가수 윤시내 몸무게 체중 관리
3. 가수 윤시내 리즈시절
4. 가수 윤시내 결혼하지 않은 이유

 


1. 가수 윤시내 프로필

가수 윤시내는 본명 윤성례, 1952년 7월 7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7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윤시내 키는 160cm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1975년 '새야 날아봐'로 데뷔하였다.

 


1980년대 초반을 휩쓴 여성 가수로, 미8군 무대의 보컬 출신이다.

윤시내는 초창기에 맑은 미성의 목소리였으나 수련을 통해 독특한 허스키 보이스를 갖게 되었고 80년대를 풍미했다.

 


윤시내 대표 노래는 '공부합시다' '열애' '여자의 마음' '나는 열아홉살이예요' 등이 있다.

 

 


미사리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지기도 했다.

가수 윤시내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2. 가수 윤시내 몸무게 체중 관리

가수 윤시내가 자기 관리 끝판왕인 일상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윤시내는 새하얀 원피스 차림으로 동네 단골 카페를 찾았고 주인은 반가운 마음에 윤시내에게 화려한 비주얼의 먹음직스러운 빵을 선물로 내왔지만 윤시내는 체중 관리로 인해 맛보지 못했다.

 


윤시내는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몸무게 재고 얼마나 차이 나는지 특별히 관리한다. 관리를 하는 이유는 제가 항상 무대에 서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하는 의무감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또 다른 이유는 예쁜 옷을 입고 싶은 욕심도 있다. 항상 관리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 하는 마음에서는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3. 가수 윤시내 리즈시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윤시내 나이는 거꾸로 간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윤시내 팬클럽 사이트에 소개된 리즈 시절 모습으로, 공개 당시 지금의 모습과 사뭇 이미지로 인해 시선 눈길을 끌었다.

 


4. 가수 윤시내 결혼하지 않은 이유

윤시내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과거 한 예능에서 윤시내는 70세의 나이에도 미혼이라고 밝히며 " "비혼주의는 절대 아니지만 많은 스케줄에 쫓기다 보니 결혼을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윤시내는 "그때만 해도 스캔들 한 번 나면 가수 활동을 못 했다. 시간 흐르고 열심히 노래하다 보니 이제는 곱게 살고 싶다"면서 "주부 팬들이 워낙 많은데 그래서 아직 시집을 못 갔다"고 미혼의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