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스타

명세빈 프로필 근황 마지막 소개팅 난자 냉동 키 몸매 결혼 이혼 새언니 소속사 인스타

라이프 트립 2024. 10. 27. 23:33

명세빈 프로필 근황 마지막 소개팅 난자 냉동 키 몸매 결혼 이혼 새언니 소속사 인스타

'솔로라서'에서는 배우 명세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솔로 라이프를 공개한 배우 명세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명세빈 프로필
2. 명세빈 마지막 소개팅
3. 명세빈 결혼 전남편 이혼
4. 명세빈 난자 냉동

 


1. 명세빈 프로필

명세빈은 1975년 4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출신이다.

 


명세빈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학동초등학교, 언북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6년 신승훈의 '내 방식대로의 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코스모엔터테인먼트이다.

 


명세빈 인스타는 sb_myung이다.

 

 


2. 명세빈 마지막 소개팅

 


명세빈의 마지막 소개팅이 2년 전이라는 사실에 황정음이 총대를 메 관심이 집중되었다.

 


명세빈은 꽃게탕을 먹으며 폐경 얘기를 꺼냈고, 새언니는 "폐경이 오면 얼굴이 못나진대. 못나지기 전에 뭔가 남자를 좀 만나는 게 어때?"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직후 새언니는 "마지막 소개팅이 언제냐"라고 물었고, 명세빈은 "소개팅은 한 2년 됐나?"라고 답했다.

 


명세빈에 사정에, 신동엽은 황정음에게 "혼자만 만나지 말고 소개시켜줘"라고 부추겼고 황정음은 곧장 명세빈에게 "언니,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라고 말했고, 뒤이어 채림이 "저는 결혼 2번이면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명세빈은 “잘 결혼해서 잘 살아보자는 생각은 내내 있었다. 아무나 만나지 말자, 자연스럽게 만남을 추구하게 되지 않나 싶더라”라며 "결혼은 사실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황정음은 “누구를 만나서 꼭 결혼하고 그런 게 아니라, 좋은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생각해 보는 건데, 우리는 결혼만 안 하면 된다”라며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3. 명세빈 결혼 전남편 이혼

 


명세빈은 2003년 결혼한다고 언론에 발표되었으나 남자 쪽 집안의 반대로 파혼하면서 없던 일이 되었다.

 


명세빈은 2007년 11세 연상의 변호사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2008년 결혼 5년만에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 두번이나 결혼 기사가 나서 유부녀 이미지가 강하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사실상 법적으로는 미혼이다.

4. 명세빈 난자 냉동

 


과거 명세빈은 난자 냉동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하며 재혼 생각이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명세빈은 "'편스토랑' 하는데 강래연 씨를 저희 집에 초대했다. 그런데 갑자기 '언니 난자 냉동했잖아'라고 하더라. 저한테 이야기도 없이"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명세빈은 "엄마가 하라고 강요해서 했다.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을 했는데 하고 나니까 마음이 편하더라. 저금해 놓은 느낌"이라며 "고민 중에 있다면 하는 게 좋은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