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나혼자산다 집 아파트 조카 라희 래온 나이 차 자동차 반려견

엑소 카이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나혼자산다 집 아파트 조카 라희 래온 나이 차 자동차 반려견 

‘나 혼자 산다’에 엑소 카이가 출연해 4개월 차 자취생의 알찬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는 10여 년간의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독립에 나선 카이의 첫 자취 집이 공개됐다.

 


카이는 순백색의 벽지에 포인트 가구로 완성한 감각적인 ‘도화지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하였고, 어디로든 시원하게 길이 나 있는 일체형 구조로 첫 자취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한 집을 선보였다.

 


그는 혼자 산책을 하거나 집에서 조카들과 놀아줬고 잔디밭에 앉아 토끼를 바라보던 카이는 "가만히 있어도 행복해요"라고 말했다.

 


카이는 본명 김종인, 1994년 1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학력 고리울초등학교, 양동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누나 2명(1985년생), (1988년생), 조카 라희, 래온 나이 5세 3세라고 한다. 카이 누나는 카페 카몽을 운영 중이며 카페 카몽 위치는 교대역 근처 와플 맛집이라고 한다.

카이는 반려견 몽구, 짱구, 짱아 모두 세 마리를 키우며, 반려견 종류는 토이푸들이라고 한다.

 


카이 집 위치는 용상 이태원에 위치한 아파트로 보인다. 카이 차 자동차는 BMW m4 컨버터블로 알려져 있으며 가격은 1억원 이상인 것으로 보인다.

2012년 EXO-K 싱글 앨범 'What Is Lov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나혼자산다'에서 카이는 상, 하의용 전용 드레스 룸과 잠옷 전용 옷장을 공개하며 남다른 ‘옷 사랑’을 드러냈다.

 

 


집 앞 산책에 앞서 고심하던 카이는 계속해서 옷을 갈아입으며 ‘나 홀로 패션쇼’까지 펼쳤다. 모자부터 액세서리까지 성심성의껏 고르며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옷에 대해 누구보다 진심인 남자로 보인다.

 


카이는 혼자만의 낭만을 즐기고 싶어했지만 조카 등판에 꿈이 와르르 무너졌다. 조카들은 삼촌 카이를 괴롭히기도 했고 춤추자는 말에 “싫어! 싫어!”라고 해 카이를 당황하게 했다.

 


웃는 것처럼 보이지만 속으로 울고 있는 카이에겐 반려견이 있었고 반려견은 카이에게 계속 쓰다듬어 달라고 발을 가져다댔다. 카이는 그런 반려견을 무한 쓰담해주며 하루를 보냈다. 

 


11월 1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이의 첫 솔로 앨범 '카이(KAI)'는 타이틀곡 '음'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카이의 첫 솔로 앨범은 11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특히 타이틀곡 '음'은 미니멀한 트랙 위에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팝 곡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