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나이 근황 몸무게 벌크업 비질란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김효진 자녀 올드보이 컨토션 요가

유지태 나이 근황 몸무게 벌크업 비질란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김효진 자녀 올드보이 컨토션 요가

배우 유지태가 100kg까지 증량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지태는 100kg까지 몸무게를 늘려 벌크업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유지태는 1976년 4월 1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100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휘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 가톨릭대학교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과정 수료,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 박사과정을 다니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효진, 아들 유수인, 아들 유루이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8년 영화 '바이 준'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유지태는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로 과거에서 멈춰 버린 악인 이우진 역을 연기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지태는 올드보이에서 컨토션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대역이 아닌 순전히 자신의 힘으로 수개월간 연습하여 연출한 것이라고 하며, 현재도 취미가 요가라고 한다.

유지태 인스타는 jt_db이다.

 


유튜브 채널 '아이언빈 윤성빈'에는 'PT 해볼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배우 유지태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 윤성빈과 함께 오전부터 오후까지 운동 스케줄을 소화했다. 유지태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윤성빈의 채널을 계속 봐왔다"라며 "윤성빈은 어떤 운동을 할까 궁금했던 게 있다"라고 함께한 이유를 전했다.

 


이어 유지태는 윤성빈의 코치 속에 운동을 이어갔다. 운동을 하는 유지태는 유난히 벌크업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제작진이 증량한 이유를 묻자 유지태는 "드라마 '비질란테'에 출연하는데 내가 맡은 조현 캐릭터가 '힘캐'"라며 "원래 84~85kg이었는데 100kg까지 증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래 내가 좋아하는 운동은 크로스핏 스타일이다."라며 "고립 운동으로 하면 재미없으니까 고립 운동하고 덤벨 스내치 하나씩 섞는다."라고 말했다.

 

 

또한 "어떤 영화배우가 자기는 헬스장 가면 제일 무거운 걸로 세팅을 한다고 하더라. 그 얘기를 듣고 제가 모든 기계의 끝을 찍고 온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지태는 아내 김효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아내 김효진을 광고 촬영할 때 처음 만나 느낌이 너무 괜찮았다고 밝힌 유지태는 “그 뒤로 각자 인생을 열심히 살다가 제가 먼저 사귀자는 제안을 했다”고 설명했다.

 


유지태는 “각자 솔로가 됐고, 이런 얘기 하면 안 되는데 사실 당시 아내가 소개받고 싶어 하는 사람이 따로 있었다”며 “그래서 대신 의사를 물어봐주겠다고 하고 그 친구를 만나 술자리를 했다”고 이야기를 풀어 나갔다.

 


그는 “친구에게 효진이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는데 ‘내 스타일 아니야’라고 하더라. 순간 ‘너보다 천만 배는 더 낫다’고 생각했다”고 웃으며 “그 친구와 헤어지고 나서 탄 택시 안에서 김효진에게 나랑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밝혔다.

 


유지태는 “당시 뉴욕에 있었던 김효진이 뉴욕으로 오면 생각해보겠다고 해서 하루 이틀 정도 후에 바로 뉴욕으로 갔다. 아내는 '어 진짜 왔네'라고 하더라. 효진이는 사실 제가 이상형이 아니었다”면서 “그때 ‘3년 만나면 나랑 결혼하자’고 했었다”고 말하며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