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현영 나이 프로필 근황 사기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빚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개그우먼 김현영 나이 프로필 근황 사기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빚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동치미에서는 개그우먼 김현영이 출연해 사기 결혼을 당한 경험을 털어놓았다. 전남편과 이혼하게 된 비하인드를 전하는 개그우먼 김현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현영 프로필
2. 김현영 전남편 이혼 사유 사기결혼 빚

 


1. 김현영 프로필

김현영은 1968년 7월 2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5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매우 작은 편이고 학교 학력은 성균관대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 김혜영은 전남편과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김현영은 KBS 공채 개그맨 6기로 데뷔해 1990년에 유머1번지 출연으로 인기를 끌었던 개그우먼이다.

 


추억의 책가방에서 임하룡을 쫓아 다니는 여학생으로 인기 몰이를 했으며 못생긴 개그우먼으로 유명세를 탔다. '닌자거북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했다.

 

 


김현영은 영화 '영구와 우주괴물' '토요일 밤부터 일요일 새벽까지' 등에 출연했고 이후 2005년 결혼과 함께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2. 김현영 전남편 이혼 사유 사기결혼 빚

 


김현영은 전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38살쯤이었다. 당시 주변에서 제가 못생겨서 시집을 못 간다고 생각할까 봐 걱정하던 차였다. 어느 날 비행기를 타고 가는데, 옆에 있는 아줌마가 ‘결혼 안 했냐. 좋은 사람 있으니까 선 한번 볼 생각 있냐?’고 하더라. 속으로 ‘하늘에서 엮어주는 만남은 되게 이상적이다’라고 생각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다음에 다 같이 만나보자고 해서 날짜를 정하고, 당일날 혼자 가기 무서워서 언니와 함께 나갔다. 나가보니 웬 남자가 있는데, 넥타이를 매고 수염을 기르고 있었다. 자기가 굿을 하는 사람이라더라"라면서 "제가 그 사람 앞에서 다른 사람 사인을 해주니 '무슨 사인을 해주냐'고 물어보길래, 직업을 대충 설명해 줬다. 완벽하게 상대방은 저를 모르는 것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김현영은 "그러면서 그 사람이 ‘내일 하루만 더 만나자. 택시비가 많이 나오니까 내일 촬영장에 데려다주겠다’고 하더라. 그다음 날 보니까 좋은 차를 타고 머리도 바꾸고, 옷을 바꿔 입으니까 사람이 멋있어 보이는 거다. 거기서 마음이 가서 통화하면서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전했다.

 


김현영은 "제가 좀 힘들었던 게 아빠가 3살 때 돌아가셔서 아빠 같은 사람을 원했다. 당시 남편이 내일 촬영을 가면 스카프나 의상을 맞춰서 해주고, 디테일하게 제 마음을 뺏어갈 정도로 잘해주더라"라고 부연하면서도 "그렇게 결혼했는데, 그게 잘못된 결혼이었던 것"이라고 고백했다.

 


김현영은 "이 사람이 저를 못 알아본 것부터 사람들이 잘못된 거라고 하더라. 그때 나를 못 알아본 척 연기를 한 것"이라며 "이혼할 때 보니까 내가 4번째로 결혼한 여자였다. 또한 결혼 하고 두 달 만에 집에 빨간딱지가 붙기도 했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당시 남자 집이 되게 컸었다. 100평 가까이에 게스트 하우스도 있었다. 그때는 집이 세 채고 차도 제일 큰 걸 탔었다. 돈을 해주면 안 됐는데, 한 달 안에 해결된다고 해서 돈을 해줬는데, 그다음부터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한 거다. 알고 보니 부채만 20억이더라. 이혼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토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