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 나이 프로필 본명 이나라 집안 재산 차 성형 윤곽 수술무엇이든물어보살 결혼 전남편 이혼 인스타

16기 옥순 나이 프로필 본명 이나라 집안 재산 차 성형 윤곽 수술 무엇이든물어보살 결혼 전남편 이혼 인스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나는솔로 16기 옥순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안 재력과 성형설에 대해 솔직하게 밝힌 16기 옥순 이나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16기 옥순 프로필
2. 16기 옥순 집안 재력
3. 16기 옥순 성형
4. 16기 옥순 결혼 전남편 이혼

 


1. 16기 옥순 프로필

나는솔로 16기 옥순은 본명 이나라, 2023년 기준 나이 35세라고 하며, 직업은 서양화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2. 16기 옥순 집안 재력

무물보 두 보살은 “나라네 집이 유복하다고 해 등장부터 남달랐다”며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한 이나라를 언급, 실제 집이 부유한 편인지 물었다.

 


16기 옥순 이나라는 “아버지가 1980년도에 사업을 성공해 100억원을 버셨다 또 늦둥이라 유복하게 자랐다”며“고등학생 때도 하루 30만원씩 용돈 받았다”고 했다. 

 

 

이에 서장훈은 “너 이거 진짜냐?”며 못 믿는 분위기. 아무쪼록 찐 ‘다이아수저’를 인증한 이나라에 모두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이나라는 “며칠 전 백화점에서 친구를 만났다 H사 명품 선물을 받았다”며“근데 그 쇼핑백을 허세부린다고 악플을 달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두 보살은 “그냥 부러워서 그런거라고 생각해라 그 사람들의 자격지심인 것”이라 위로했다. 이에 16기 옥순 이나라는 “난 재산이 하나도 없어 부모님이 훌륭하신 것”이라며 “근데 그런 모진 말 듣고 오해생기는 게 상처가 된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3. 16기 옥순 성형

16기 옥순이 체중 증량 후 근황을 전했다.

 


16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 찌우니 좋아하던 운동도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좋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며 깊어가는 가을만큼 행복도 더 깊어지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16기 옥순은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성형 의혹을 해명한 바 있다.

 

 


16기 옥순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성형 의혹에 대해 "그때 살이 빠져서 그런 건데 턱을 깎았다고 하더라. 그때 보톡스는 맞았다. 보톡스를 잘못 맞으면 휙 파여서 처진다"라고 말했다.

 


이어 "양악 수술이나 윤곽은 전혀 한 적이 없는데 초반부터 끝까지 '윤곽 해서 그렇다. 그것 때문에 치통이 생겼다' 이러더라. 윤곽 한 적 전혀 없다"라고 강조했다.

 


4. 16기 옥순 결혼 전남편 이혼

 


16기 옥순 이나라는 전남편과 만난지 세 번만에 결혼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만나게 된 계기는 사교모임에서 만났고 첫만남 1년 후 연락이 왔는데 다짜고짜 결혼하자고 했다고 떠올렸다.

 


16기 옥순은 전남편이 엘리트 출신이라고 말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또 결혼 얘기했다, 나중에 집 3채 동영상을 보내며 이 중 고르라고 했다며 그렇게 새번째 만남에 혼인신고 도장을 찍어서 가져왔다고 말했다. 이어 전남편이 엘리트집안이라서 부모님은 흔쾌히 허락하셨다고 말했다.

 


속전속결로 두 달만에 결혼하게 됐다는 이나라는 “이혼도 두달 만에 했다 너무 서로를 몰라, 살다보니 서로 맞지 않은 부분이 있었고 아이가 생기기 전에 정리했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