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직업 나이차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장나라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직업 나이차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장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장나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장나라 프로필
2. 장나라 결혼 남편 직업 나이차이
3. 장나라 근황

 


1. 장나라 프로필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1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역촌초등학교, 덕산중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가 있고 2022년 6월 결혼한 남편 정하철이 있다.

2001년 가수로, 시트콤 '뉴 논스톱'으로 배우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원문화이다.

 


장나라 인스타는 nara0318이다.

 

 


2. 장나라 결혼 남편 직업 나이차이

장나라는 2022년 6살 연하의 촬영감독과 결혼했다.

 


장나라와 남편 정하철은 sbs 드라마 'VIP'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장나라는 "신혼 생활은 어떠냐"라는 질문에 환하게 웃으며 "좋다"라고 답했다. 이어 "너무 재미있다. 저랑 성향도 되게 잘 맞고 장난을 많이 친다. 집에 가면 베프가 있는 느낌이다. 근데 멋있다. 남편과 늘 얘기를 나누는데 내가 자신감을 잃었을 때나 불안할 때나 더 평정심을 찾게 장난치면서 많이 도와준다"라고 전했다.

 


장나라는 남편에게 먼저 호감을 느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어느 날 다른 감독님이랑 이야기하면서 씨익 웃는데 웃으니까 하회탈처럼 웃더라. 안 웃으면 날카롭게 보이는데, 웃는 모습이 악의를 가지지 않은 모습이더라. 제 기준에서 정말 괜찮았다"라고 떠올렸다.

 

 


하지만 장나라는 "개인적인 대화는 없었다. 핑계거리가 없나 고심하다가, 끝나고 쉬면서 찍은 사진들이 나온 게 있더라. 그 사진들을 보냈다"라며 남편과 대화를 이어갔다고 알렸다.

 


장나라는 "같이 촬영했던 배우들 사이가 좋았다. 그런 이야기를 하다가 참 좋은 사람인 거 같다고 남편이 그렇게 말을 하더라. 그래서 저는 좋아한다고 고백했다"라고 했다.

 


이후 남편의 얼굴이 공개되자, 유재석은 "잘생겼다"라며 칭찬했고 장나라는 "실물이 조금 더 낫다. 약간 잘생긴 아기 당나귀 느낌"이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 장나라 근황

 


장나라는 TV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방송을 앞두고 있다.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담은 작품으로, 장나라와 함께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 배우 등이 출연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