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 나이 프로필 근황 라디오스타 결혼 남편 박경찬 직업 지옥 부활 나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신록 나이 프로필 근황 라디오스타 결혼 남편 박경찬 직업 지옥 부활 나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매운맛의 매력을 떨친 김신록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영미 닮은꼴 배우 김신록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신록 프로필
2. 김신록 결혼 남편 직업
3. 김신록 지옥 부활 나체

 


1. 김신록 프로필

김신록은 181년 3월 2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이고 학교 학력은 동아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지리학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전문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박경찬이 있고 슬하에 자녀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없는 것으로 보인다.

2004년 연극 '서바이벌 캘린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이다.

 


2004년 데뷔 이후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해왔으며 2020년 방법 이후로 매체와 무대를 병행하고 있으며, 2021년 괴물에서 오지화, 지옥에서 박정자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드라마의 흥행과 더불어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아졌다.

 

 


특히 2022년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화영 역할을 맡아 엄청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스타로 발돋움했다.

 


김신록 인스타는 kimshinrock이다.

2. 김신록 결혼 남편 박경찬 직업

라디오스타에서 김신록이 남편에 대한 언급을 직접 남겨 이목을 끌고 있다.

 


개그 욕심이 있다고 밝힌 김신록은 방송에서 여러 에피소드들을 공개하며 매력 발산 시간을 가졌다.

 


김신록은 남편 박경찬 존재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신록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박경찬과의 '매운맛 연애사'를 공개했다.

 


2007년 지역 극단 워크숍에서 박경찬을 만나게 됐다는 김신록은 박경찬과 연애 3일 만에 헤어진 경험 등을 털어놔 이목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김신록은 박경찬과 8년 반 교제할 동안 무려 23번이나 헤어짐을 겪었다고도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박경찬과 남다른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는 김신록은 "내 손에 안 잡히는 사람이 없었는데, 안 잡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며 "연애 시절, 싸우면 말을 안 하는 남편과 대화하기 위해 돌까지 던진 적 있다"고도 말했다.

 


김신록과 불같은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박경찬은 1974년생 연극배우이다. 

 


박경찬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에서 연기 석사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로 무대에서 관객들과 만난 박경찬은 '남쪽나라로' '말 잘 듣는 사람들' '파란나라' '멋진 신세계' '인간동물원초' '안전가족' '맥베스' 등 연극에 출연했다.

 


3. 김신록 지옥 부활 나체

김신록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의 부활 장면 촬영 당시 나체로 연기했다고 밝혔다.

 


김신록은 ‘지옥’ 촬영 당시 “온몸으로 열연을 했던 명장면이 있었다”며 “‘지옥’에 부활신이 있다. 유해에서 사람의 모습을 갖출 때는 안무가가 하고, 사람 모습이 보일 때부터 내가 연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다 벗어야 했다. 연상호 감독도 나체 촬영이 처음이었다”면서 “연기를 하려고 탈의하고 누웠는데 ‘오케이’ 사인이 빨리 떨어졌다. 감독도 이런 게 처음이고, 하기 싫으니까 거의 ‘안 보련다’ 수준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