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밥 나이 프로필 근황 감스트 파혼 스토킹 피해 고향 키 몸매 가슴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뚜밥 나이 프로필 근황 감스트 파혼 스토킹 피해 고향 키 몸매 가슴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버 뚜밥이 유튜버 감스트와 파혼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별소식과 파혼소식을 전한 유튜버 뚜밥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뚜밥 프로필
2. 뚜밥 감스트 파혼 이유
3. 뚜밥 스토킹

 


1. 뚜밥 프로필

뚜밥은 본명 오조은, 1997년 1월 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7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대구인지초등학교, 산격중학교, 신명고등학교, 계명대학교 전자공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언니가 있다.

뚜밥은 인터넷 방송인으로 소속사는 스타피쉬 엔터테인먼트이다.

 


뚜밥 인스타는 ohddubab이다.

 

 


2. 뚜밥 감스트 파혼 이유

뚜밥은 개인 채널에 “결별 소식.파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그냥 착잡한 마음이다. 서로 다른 35년의 삶과 28년의 삶이 서로 어울리지 못한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기에 가치관 차이와 성격 차이가 있었던 것 같다. 어떻게 연인 간의 일과 갈등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 2년하고 조금 넘는 기간 동안의 기간들을 정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뚜밥과 감스트는 2022년 2월부터 공개 열애를 해왔으며, 오는 6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최근 각자 자신의 방송 플랫폼에서 파혼 소식과 함께 결별했음을 알렸다. 감스트는 라이브 방송에서 파혼 이유에 대해 "연애하며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었고 살아온 환경이 달라 헤어졌다"라고 전했다.

 


뚜밥과 감스트의 파혼 결정은 두 사람의 개인적인 선택에 따른 것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한 두 사람에게 앞으로의 삶에서도 행복과 성공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3. 뚜밥 스토킹

뚜밥은 그러나 두 사람은 최근 각자 자신의 방송 플랫폼에서 파혼 소식과 함께 결별했음을 알렸다. 감스트는 라이브 방송에서 파혼 이유에 대해 "연애하며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었고 살아온 환경이 달라 헤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가 게임하는 모든 것 일거수일투족, 1%의 진실과 99%의 거짓으로 매일매일이 괴롭힘의 연장선이었다"라며 "유튜브 가계정을 만드는 것은 너무나 쉬우며 그것은 잡기 힘들어 개인의 호의와 같은 마음에 기대어 그만둬주길 바래야한다"라고 밝혔다.

 


뚜밥은 "고소를 두 번 진행하였었으나 성희롱하던 한 분은 경찰서 출석을 여전히 거부하고 계시고 다른 한 분은 본인의 아들이나 딸이 한 짓이다 부정하고 계신다"라며 "울면서 혼자 경찰서에 가서 조사를 받았으나 결국 처벌을 못한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5년간 해왔던 방송접고 유튜브 접고 조용히 살면 기억에서 잊혀질까요. 제가 안 보는게 답 일까요. 이 굴레의 끝에서 저는 아직도 얼굴 모르는 그들에게 사형대에 올려진 기분"이라며 "시간이 지나면 성희롱하던 놈들이 조용해줄까요. 또 잊을만하면 꺼내오고 괴롭히려 들겠죠"라고 토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