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 나이 근황 쓰저씨 과거 인기 결혼 아내 부인 자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석훈 나이 근황 쓰저씨 과거 인기 결혼 아내 부인 자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나는 행복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석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당시 심정을 밝힌 배우 김석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석훈 프로필
2. 김석훈 쓰저씨
3. 김석훈 과거 인기

 


1. 김석훈 프로필

김석훈은 1972년 4월 1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5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삼광초등학교, 용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중퇴,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학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아들 딸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96년 국립극단 단원으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이다.

 


김석훈 인스타는 mr_kimyoutube이고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 채널을 운영 중이다.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 Y'의 오랜 MC로도 활약 중인 김석훈은 최근 유튜브에서 ‘쓰레기를 줍고 다니는 지나치게 잘생긴 아저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2. 김석훈 쓰저씨

김석훈이 ‘쓰저씨’가 된 계기를 밝혔다.

 


별명이 ‘쓰저씨’가 된 계기에 대해 김석훈은 "오늘도 황사가 있지 않냐. 황사가 있고 미세먼지가 있는데 재석 씨랑 저랑 어렸을 땐 황사가 없지 않았냐. 2000년도가 넘어가는데 황사가 있다고 그러는 거다. 마스크를 쓰라고 그런 이야기를 하더라. 제가 찾아봤더니 고비 사막하고 네이멍구 지역이 사막화가 돼서 모래바람이 한반도까지 이어진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게 왜 그런가 했더니 거기가 사막화가 되는 이유가 비가 안 오고 눈이 안 와서 사막화가 된다더라. 그쪽에 환경적인 문제가 있구나. 그 영향이 우리한테까지 미치는 구나. 그래서 계속 추론을 해보고 거슬러 올라가다 보니까 이게 기후 위기라는 게 우리의 삶의 패턴에서부터 시작된 거 아닌가. 우리가 많이 버리고 많이 사고 많이 쓰고 이런 것 때문에 시작된 게 아닌가 해서 쓰레기 아저씨가 됐다”라고 밝혔다.

 


특히 김석훈은 “저는 사야될 것도 있고”라며 난감해하는 조세호에 “샀더니 그렇게 좋아요?”라며 “사서 행복한 것도 옷은 일주일, 차는 한 달, 집은 일년이면 끝”이라고 명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3. 김석훈 과거 인기

배우 김석훈이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당시 심정을 밝혔다. 

 


김석훈은 과거 김희선과 호흡을 맞춘 드라마 '토마토'로 최고 시청률 52.7%를 달성해 인기를 누렸다. 유재석이 "그 당시 차은우, 김수현 못지않은 인기였다"라고 하자 김석훈은 그 정도는 아니었다. 몇 개월 그랬겠지"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석훈은 "이슈가 되고 포커스를 받으니 못해볼 경험도 많이 해보고 좋긴 좋았다. 촬영 끝나니 광고 섭외가 많이 오더라. 광고를 꽤 많이 찍었다. 서너 달 동안 일주일에 2~3개씩 해서 수입도 괜찮았다. 아파트도 한 채 샀다. 그땐 좋았다"라고 밝혔다. 

 


유재석이 "본인은 스스로 한참 주가를 올릴 때 그 시절이 그립거나 하지는 않냐"라고 묻자 김석훈은 "연예인의 삶이라는 게 잘 될 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는데, 잘될 때도 너무 신나진 않았다. 잘 안 될 때도 마찬가지로 너무 실망스럽진 않았다. 주변 환경에 크게 동요하지 말자라는 게 제 생각이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김석훈은 "최근 유튜브도 괜찮고 예능이나 찾는 분들도 많은데 너무 신날 일은 아닌 것 같다"라며 "옛날에는 너무 잘 됐을 때 겸손하지 않게 안하무인식으로 생활해 본 적도 있다. 그런 게 미덕은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