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랑 나이 프로필 근황 SNL 한지민 닮은꼴 결혼 남편 광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정이랑 나이 프로필 근황 SNL 한지민 닮은꼴 결혼 남편 광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SNL 크루 정이랑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각보다 우아한 여자라고 자신을 소개한 정이랑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정이랑 프로필
2. 정이랑 닮은꼴
3. 정이랑 결혼 남편 직업
4. 정이랑 광고

 


1. 정이랑 프로필

정이랑은 1980년 11월 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이고 학교 학력은 구정중학교, 반포고등학교, 호서대학교 예체능대학 연극영화학 학사,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연극영화교육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편 김형근, 딸 김샤론, 아들 김아론이 있다.

2005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하였고 2008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토탈셋이다.

 


정이랑 인스타는 jungyirang_official이다.

 

 


2. 정이랑 닮은꼴

정이랑은 '닮은꼴 부자'라는 별명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정이랑은 "잠시 쉬었다가 'SNL'에 돌아오면 차청화 이세영 등 나랑 닮은 사람이 와 있다"고 말했다.

 


지예은은 "'SNL'에서는 (정이랑이) 한지민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윤가이는 "드라마 촬영장에서 한지민 선배님을 만났다. 이랑 언니가 'SNL' 한지민이라고 하니까 지민 선배님도 '(내 느낌이) 좀 있어'라고 했다"고 밝혔다.

 


정이랑은 “애들이 착한 게 내 사진을 찍어서는 한지민 같다고 해준다”고 털어놨고, 형님들은 “본인이 봐도 닮았냐”고 물었다. 정이랑은 “나도 가끔은 그렇게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 내 입으로 여기서 말하기는 좀 그렇다”고 말했다.

 


3. 정이랑 결혼 남편 직업

배우 정이랑과 남편 김형근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정이랑은 20살 때 친구로 만나 23살 때 연인으로 발전해 10년 열애 끝에 2011년 사업가 김형근과 결혼했고 2014년 딸, 2020년 아들을 품에 안았다. 

 


정이랑 남편 김형근은 베트남 식당, 고깃집, 라멘집, 샤브집 등 전국에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 1개당 월평균 1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정이랑은 김형근에 대해 "시원시원하게 생겼다. 부리부리하고 쌍꺼풀 진하고 코 오똑하고 입술 선이 섹시하다. 제 눈에는 '동상이몽2' 출연자 중 가장 매력 있어 보인다"고 자랑했다.

 


정이랑은 자신의 남편이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구준표 역을 맡았던 배우 이민호의 닮은꼴이라고 언급해 남다른 애정을 짐작게 했다.

 


4. 정이랑 광고

 


정이랑은 “다들 광고 찍었는데 나만 못 찍어서 찡찡댔더니 욕쟁이 할머니로 광고를 찍었다”라면서 “그렇게 온전하진 않았다”라며 찰진 욕설을 자랑해 스튜디오 내부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