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굴욕 학력 펫비타민 강아지 몽이 포메라니안 가족 할머니 동생 박기혁 엄마 아빠 가슴 성형 수입 연봉

박기량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굴욕 학력 펫비타민 강아지 몽이 포메라니안 가족 할머니 동생 박기혁 엄마 아빠 가슴 성형 수입 연봉

'펫 비타민'에 대한민국 대표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펫 비타민'에서는 14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과 그의 반려견 10살 포메라니안 몽이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박기량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슈스견 몽이의 일상과 필살 개인기를 선보였다.

 


몽이의 화려한 2단 옷장이 전격 공개돼 MC들이 탄성을 자아냈다.

 


반려동물 용품이라면 무조건 사고 본다는 한승연 마저 몽이의 옷으로 가득 찬 행거를 보고 "저도 저거 할래요"라며 부러움을 드러냈고, 전현무는 "거의 패리스 힐튼이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기량은 1991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대연정보고등학교, 동의과학대학교 항공운항과를 다녔다.

 

 


직업은 치어리더, 가수이고 2007년 울산 모비스 피버스 치어리더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RS ENT이다.

가족관계로는 할머니, 부모님 엄마 아빠, 여동생, 강아지 몽이가 있다.

 


귀여운 떡볶이 코트부터 강렬한 레드 드레스, 단아한 한복까지 입는 옷마다 찰떡 소화하는 몽이의 치명적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몽이의 귀여움도 잠시, 박기량과 할머니의 다툼이 시작됐는데 그 이유는 바로 몽이의 처진 뱃살 때문으로 할머니의 무한 간식 리필로 점점 살이 찌면서 못 입게 된 옷들이 수두룩하다고 한다.

 


몽이의 늘어난 몸무게는 작아진 옷뿐만 아니라 박기량이 몽이를 안아들 때마다 기침이 잦아져 건강까지 걱정하게 만들었다.

 


박기량은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치아교정만 했다고 한다. 박기량의 정확한 수입 연봉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치어리더 역사상 가장 높은 연봉을 받은 것으로 소문이 났다. 

 

 


하지만 박기량은 치어리더 수입에 대해 "한 달 기준으로 못 벌면 100만원도 안 된다. 경기를 많이 뛰어야 100만원을 넘게 번다"라고 말했다. 

 


박기량의 몸매 굴욕 사건이 새삼 주목 받고 있는데 과거 박기량은 한 워터파크 광고에 출연해 큰 화제가 됐다.

 


워터파크 광고 촬영 당시 박기량은 “내가 메인인 줄 알았는데 함께 하는 모델들이 글래머였다”며 “그걸 보고 기가 죽었는데, 설상가상으로 비키니마저 민망했다. 천 쪼가리 수준으로 작아 겨우 가리고 촬영했다”고 밝혔다.

 

 
또한 박기량은 골반이 좁은 신체 특성 때문에 붙여진 ‘골좁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며, 이어 워터파크 모델 촬영 이후 '가슴이 없다' '골반이 없네' 등의 악플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 펑펑 울었다. 그런 생각 때문에 두 달 정도 슬럼프에 빠졌었다"고 안타까운 당시 심정을 밝혔다.

 


이어 박기량은 광고촬영 이후 가슴성형을 고민했지만, 수술을 하면 세 달을 쉬어야 한다는 의사의 말에 수술을 포기했다는 사실도 언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