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글래머 엉덩이 뒤태 학력 소속사 성형전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다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글래머 엉덩이 뒤태 학력 소속사 성형전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이다희가 출연해 ‘차도녀’ 비주얼 뒤에 숨겨진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다희가 등장하자 ‘헉’ 소리 나는 실물에 모벤져스는 “여신 같다” “정말 아름답다”, “눈, 코, 입 예쁘지 않은 곳이 없다”라며 눈을 떼지 못하고 극찬했다.

특히 이다희는 김종국 어머니의 옷깃을 직접 정리해 주는 등 싹싹하고 살가운 면모로 어머니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이다희는 1985년 3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용인고등학교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했다.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1958년생), 어머니 (1959년생), 남동생(1994년생)이 있고 이다희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이상형은 공개된 바 없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계정은 dahee0315이다.

 

 


'미우새'에서 토크가 시작되자 이다희는 남다른 살림꾼 기질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특별한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이에 어머니들은 “내 딸이었으면 좋겠다” “역대 최고다” 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다희의 신이 내린 기럭지와 몸매가 관심을 끈다.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들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 이다희는 가는 팔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인상적인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잘록한 허리라인과 레드립 등으로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다희가 운동 중 9등신 뒤태를 뽐냈다.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 사진 한 장을 올려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머리를 한갈래로 묶고 러니머신을 타고 있으며,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모습과 애플힙, 그 아래 길게 뻗은 다리의 9등신 뒤태에 감탄을 자아냈다.

이다희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슈퍼모델에 출전했을 당시의 모습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지난 2002년 이다희가 용인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던 17세의 나이로 슈퍼모델 출전했던 영상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당시 이다희는 슈퍼모델 참가자답게 175cm의 큰 키와 '34-24-36'이라는 완벽 비율의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짙은 눈썹과 눈매, 젖살이 빠지지 않은 듯한 얼굴형 등 현재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자아냈다.

 


이토록 완벽해 보이는 이다희에게도 뜻밖의 콤플렉스가 있다고 밝혀져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이다희는 과거 한 방송에서 "키가 큰 것이 스트레스고 콤플렉스"라고 털어놓았다.

 


이다희는 "실제 키가 176cm이다. 어깨도 넓은 체형이라 키도 큰데 살까지 붙으면 많이 커보인다. 살이 쪘을 때와 빠졌을 때 차이가 확실하게 난다"고 설명했다.

 


또 "살이 빠지고 성형 했냐는 이야기도 들었다. 살을 많이 빼야 좀 작아 보여서 항상 체중감량을 해야 한다"고 덧붙여 공감을 받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