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골반 비키니 뱃살 학력 학교 소속사 걸스데이 가족 언니 린아 집 아파트 셀프 인테리어 인스타
'구해줘, 홈즈'에서는 복팀의 인턴코디로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인턴코디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평소 집꾸미기를 좋아한다는 방민아는 ‘구해줘 홈즈’ 애청자라며 “제가 얼마만큼 집을 좋아하냐면 셀프 인테리어를 한 집이 뮤직비디오에 등장할 정도로 애착이 굉장히 강하다”고 밝혔다.
방민아는 걸스데이 출신 민아로 1993년 5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고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인천성지초등학교, 북인천여자중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방승오, 어머니, 언니 방현아(린아)가 있다.
언니 린아는 본명 방현아, 1991년 2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신체 키 161cm 몸무게 43kg이고 그룹 워너비, 소속사는 제니스미디어콘텐츠에 소속되어 있다.
2010년 걸스데이 싱글 앨범 Girl's Day Party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본컴퍼니이다.
방민아 인스타그램 계정은 bbang_93이다.
방송에서는 복팀은 방민아가 인턴 코디로, 덕팀은 박영진과 허영지가 인턴코디로 등장했다.
양세형은 용인으로 가서 “차로 10분이면 마트 등 다 있는 인프라”라고 자랑했고 그는 “이 타운하우스에는 특별한 인테리어가 있다”라며 나중에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널직한 현관을 지나 집안으로 들어오자 창호지문 등 한옥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였는데 감탄하는 방민아에게 양세형은 “이 한옥 인테리어는 원래 이랬을까 리모델링일까”라고 물었다.
“리모델링”이라는 답에 양세형은 “원래 이랬다”라고 말해 놀라게 했다. 양세형은 “지어질 때부터 한옥 스타일로 만들었다. 10년 지나도 질리지 않는다”라고 얘기했다.
‘과거와 현대의 조화’라면서 양세형은 “현대적 인테리어도 있다”라고 자랑했다. 시스템에어컨까지 완비한 집에 모두 감탄했다. 이 집은 세대별 텃밭과 발코니까지 있었다.
가장 놀라게 한 것은 집안에 사우나가 있다는 것이었다. 양세형이 말한 ‘특별한 인테리어’가 바로 사우나였다. 심지어 매매가가 4억원대로 “5~6억원대라고 했는데 왜 굳이 4억원대냐”라는 원성까지 나왔다.
과거 한 예능에서 걸스데이 민아 뱃살이 접혔던 모습이 공개됐다.
민아의 과거 뱃살 사진이 공개됐는데 민아 뱃살 사진에 조성모는 "저 정도는 원래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고, 송은이 역시 "나는 진짜 이게 뱃살이라고 공개한다는 게 이해가 안 된다"고 전했다.
민아 뱃살에 대해 유라는 "바지를 조금 크게 입어야 한다. 그러면 뱃살이 덜 접힌다"고 설명했다. 민아는 "저때 살이 조금 쪘다"고 고백했다.
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군살 없는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는데 과거 한 동굴을 배경으로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고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보디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