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근 아나운서 나이 근황 미스터트롯2 탈락 KBS퇴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선근 아나운서 나이 근황 미스터트롯2 탈락 KBS퇴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KBS 아나운서 출신 김선근이 미스터트롯2에 도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트롯2’에서는 김선근 아나운서가 도전장을 내민 모습이 그려졌고 '미스터트롯2'에 도전했지만 아쉽게도 본선 진출에 실패했다.

 


김선근 아나운서는 1984년 5월 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고 종교는 없다.

 


2012년부터 2014년 4월까지 연합뉴스TV 앵커 및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2년 후인 2014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2022년 9월 KBS에서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김선근 인스타는 _sunkeun이다.

 


다양한 직업군이 하나의 꿈으로 뭉친 직장부 B조로 등장한 끼쟁이 김선근 아나운서는 마스터 장윤정과 함께 2년 동안 지난 9월까지 KBS1 '노래가 좋아' MC를 맡았던 인연이 있었던 만큼, '미스터트롯2' 도전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직장부B조 첫 번째 참가자로 나온 김선근 아나운서 또한 이러한 인연을 언급하며 "장윤정 마스터에게 '미스터트롯2' 출연을 알리지 않았다. 제가 계속 노래를 하겠다고 했지만 '다음에 하자'라며 만류했다”라고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장윤정 마스터는 “저와 함께 MC를 맡는 아나운서 분들이 계속 프리를 선언한다. 날개를 달고 날아가길래 축하해 줬죠 여기 오신줄은 꿈에도 생각 못 했다"라고 말했다.

 


오랫동안 노래를 꿈꿔온 김선근 아나운서는 남진의 '둥지'를 '오늘 이 무대를 위해 사표를 던졌다'라는 비장한 각오로 무대를 꾸몄다.

 

 


시작부터 윙크를 날리며 숨길 수 없는 끼를 발산한 김선근 아나운서는 굵직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에 반전 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가사 맞춤 찰떡 소품으로 팬심 폭발하는 잔망 퍼포먼스로 무대를 선보였지만 10하트를 받으면서 아쉽게 본선 진출은 실패했다.

 


김선근의 무대에 장윤정은 “무대가 너무 꼴보기 싫었다”라며 “굉장히 내성적이고 조심스러운 분인데 정말 많이 애썼다”라고 열정을 높이 평가했다.

 


이어 진성은 김선근에게 "왜 황홀한 직장을 그만뒀을까 걱정이 된다"라고 안타까워하며 "안무 없이 정상적으로 부르면 잘 부를 것 같다"고 김선근의 발전을 응원했다.

 


김선근이 '미스터트롯2'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선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방송 보고 정말 많은 분들께서 연락을 주셨네요 헤헤. 정작 저는 둘째 재우다가 같이 잠들어서 못 봤…"이라는 글을 적었다.

 


그는 "오랜만에 아주 엄청 긴장이 돼서 준비한 전부를 온전히 보여드리진 못했지만, 그래도 신나는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라고 출연 후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선근은 "'미스터트롯2'에서의 댄스는 끝났지만, 방송인 김선근의 댄스는 이제 시작이에요! 앞으로도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고맙습니다!"라고 응원을 당부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