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집 반지하 생활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안 아버지 이효정

이유진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집 반지하 생활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안 아버지 이효정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유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의 일상이 그려졌는데 배우 이유진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유진은 1992년 4월 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정발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이효정, 어머니, 누나,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3년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다.

 

 


이유진 인스타는 youjin0406이다.

 


이유진이 남다른 인테리어 재능으로 관심을 모았다.

 


무지개 회원들은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집이 반지하인 걸 알자 깜짝 놀랐다. 

 

 

이유진은 “보증금 500만 원에 월세 35만 원이다. 솔직히 말하면 제가 이 집에 두 달치 월세만 가지고 들어왔다. 나는 젊은 청년인데 35만 원을 못 만들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유진은 몰딩부터 바닥까지 직접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박나래는 “원래 업자냐”고 의심해 웃음을 안겼다. 이유진은 “영상을 통해 배웠다. 집주인 분이 허락해줬다”라고 말했다.

 


이유진은 “반지하와 월세가 가지는 상징성이 있지 않냐. 제가 사는 공간이 허름하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처음 이사왔을 떄는 겁났다”며 “눈뜨면 보이는 게 찢어진 벽지와 허름한 콘크리트니까. 그때 보이는 것부터 고쳐야 ‘내 일이 변하겠구나’ 생각했다”고 말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원목 가구와 베이지 색상으로 톤을 맞춘 인테리어는 따뜻한 느낌을 주었고, 이유진은 인테리어 비용이 전부 다 해 240만원밖에 들지 않았다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 했다. 기안84는 자신이 본 반지하 중에 제일 멋지다고 감탄했다.

 


이유진은 월세로 사는 집을 이토록 꾸미는 이유에 대해 "이 집에 들어왔을 때 제가 1년 동안 작품을 못했다. 힘들어졌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철거하는 일을 했다. 철거를 하면 일당으로 받는다. 그걸 모아서 카펫 하나 사고 선반 하나 사고 이게 완성되기까지 오래 걸린 거다. 저한테 의미 있는 시간에 완성된 집이라서 이 집만큼 소중한 게 없다"고 전했다.

 

 


이후 이유진은 '본가 털이'를 하러 나섰는데 이유진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데 아버지가 배우 이효정"이라고 조심스럽게 알렸다. 이에 전현무가 깜짝 놀랐다. 작은아버지는 배우 이기영이라고 전해지자, 무지개 회원들은 "배우 집안이네"라고 했다.

 


이효정은 아들을 향해 "밥 먹어야지, 뭐 먹을래?"라고 물었다. 짜장, 짬뽕 중 고르라고 했지만 답은 정해져 있었다. 이유진이 짬뽕이라고 답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짜장면을 준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