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희 나이 프로필 근황 권상우 도발 광고 모델 결혼 아내 부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남희 나이 프로필 근황 권상우 도발 광고 모델 결혼 아내 부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김남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권상우를 향한 도발로 웃음을 산 배우 김남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남희 프로필
2. 김남희 권상우 도발
3. 김남희 광고 모델
4. 김남희 근황

 


1. 김남희 프로필

김남희는 1986년 5월 2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화수고등학교, 서경대학교 연극영하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8년 결혼안 아내가 있고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4년 영화 '청춘예찬'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뉴웨이컴퍼니이다.

 


김남희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으로 10년간의 무명 생활을 청산할 수 있었다. 단역이었지만 임팩트있는 연기로 이 작품 이후 해당 감독과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김남희 인스타 계정은 graehee이다.

 

 


2. 김남희 권상우 도발

 


김남희는 지난 라스 출연을 언급하면서 "그때 '라스' 녹화 후에 권상우 선배님이랑 축구하러 갔다"라며 지인을 통해 축구팀 대결을 펼치기로 했다고 전했는데 아쉽게도 권상우가 불참했다고 말했다.

 


김남희는 "선배님이 안 나오셨더라"라더니 "그날 정말 저희가 (권상우 팀을) 완벽히 이겼다. 십 몇 대 몇 이 정도로 이긴 거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희는 "저희가 좀 놀리고 그랬나 보더라. 그래서 그쪽에서 화가 많이 났었다"라며 "그게 선배님 귀에 들어갔나 보다. 지금 장난 아니다. 화가 잔뜩 나셔서 언제든 다시 오라고 하셨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희는 "권상우 선배님이 재밌다고 했는데, 사실 녹화장에서도 선배님이 너무 재밌었지 않냐? 그런데 방송에는 제가 더 많이 나가서 안타깝더라"라고 언급한 뒤 마지막으로 "선배님이 너무 재밌으셨는데, 제가 더 재밌게 나갔다"라면서 "축구도 예능도 제가 다 이기네요"라고 농을 던져 큰 웃음을 선사했다.

 

 


3. 김남희 광고 모델

김남희가 정우성, 남궁민을 제치고 CF의 황제로 등극한 사연을 공개했다.

 


‘라스’가 발굴한 예능 원석 김남희가 ‘라스’ 출연 후 주변 반응과 함께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는데, 확실히 ‘라스’ 영향력이 크더라. 광고도 많이 찍었다”라고 말해 MC들을 뿌듯하게 했다.

 


김남희는 부부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준 광고로 인기를 끌었는데, 1탄의 성공으로 2탄에도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남희는 “현장에 사장님이 응원하러 오셔서 농담 삼아 ‘이 아파트 싸게 못 들어가냐?’라고 말했는데 방법을 알려주셨다”며 광고주를 만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4. 김남희 근황

 


'미스터 션샤인'과 '재벌집 막내아들' 등 인기 드라마에서 '밉상 연기 전문'으로 등극한 김남희는 배우로서 이루고 싶은 꿈이 있는데, 바로 "정상적인 캐릭터를 원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