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박준우 나이 프로필 근황 더매직스타 상금 제자 이주열 고향 경력 인스타

마술사 박준우 나이 프로필 근황 더매직스타 상금 제자 이주열 고향 경력 인스타

'더 매직스타'에서는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으로 꾸며진 가운데 마술사 박준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술은 지루한 트릭이란 편견을 완전히 깨부수고 트렌디한 마술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은 마술사 박준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마술사 박준우 프로필
2. 마술사 박준우 더매직스타
3. 마술사 박준우 제자 이주열
4. 더 매직스타 상금

 


1. 마술사 박준우 프로필

박준우는 1999년 1월 1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5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반곡중학교, 치악고등학교, 동아인재대학에서 공부했다.

 


과거 수상 경력은 2017년 TMA 대만국제매직컨벤션 그랑프리, 2019년 알렉산더국제매직컨베션 1위, 2022년 한국미술학회 대한민국 올해의 마술사, 2022년 세계마술챔피언십 매니플래이션부문 1위를 차지했다.

 


박준우 인스타는 junwoo_magic이다.

 

 


2. 마술사 박준우 더매직스타

더매직스타에 '브리티시 갓 탤런트' 세미 파이널리스트 출신 박준우가 참가했다.

 


스타 저지로 참가한 장항준 감독은 마술사의 무대를 보고 "이전에 요리사들의 전성시대가 있었고, 외국인들의 전성시대가 있었는데, 이번엔 마술사들의 전성시대가 올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3. 마술사 박준우 제자 이주열

어린이 마술대회 1위 출신인 이주열은 마술사 박준우의 제자로 알려져 있다.

 


첫 무대는 ‘전국 어린이 마술대회 대상’ 출신 이주열이 꾸몄고 올해 마술 입문 3년 차인 이주열은 ‘The RED’라는 제목으로 카드를 활용한 다양한 마술을 선보였다.

 


전현무는 “완전히 마음을 빼앗겼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장항준 감독은 “이렇게 능숙하게, 이렇게 멋있게 잘할 거라고 잘할 거라고 상상도 못 했다. 압도적으로 매력적인 어린이”라고 말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공연 때는 굉장히 큰 사람처럼 보였는데, 끝나니 다시 11살로 돌아왔다”며 이주열의 무대 장악력을 칭찬했다.

 

 


대결 상대로 장해석을 고른 것은 바로 이주열이었다. 이주열은 “예전에 마술 학원에서 특강하러 오신 적이 있다”며 장해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장해석은 “(그때) 주열이에게 ‘나중에 함께 무대에 같이 서자’고 말했었는데, 이렇게 (그 시간이) 빨리 오게 될 줄은 몰랐다”며 흐뭇해했다.

 


4. 더 매직스타 상금

더매직스타 상금은 1억원의 상금과 플렉스한 부산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매직스타 박성훈 CP는 “1억원의 상금과 플렉스 한 부상이 있다. 또 높은 성적을 거두신 분들과 함께 전국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 매직스타’가 특별하게 느껴지는 게 누가 떨어지고 붙는 상황에서도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 느낌이 다르다. 다들 무대에 서는 것을 너무 행복해한다. ‘이 프로그램 하나가 그간 무대를 위해 준비해왔던 사람들에게 마술 같은 기회가 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