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나이 프로필 근황 귀농 유튜버 농부 한류스타 몰락 사건 여자친구 투자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김현중 나이 프로필 근황 귀농 유튜버 농부 한류스타 몰락 사건 여자친구 투자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귀농 후 근황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농촌 생활을 시작한 원조 한류스타 김현중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현중 프로필
2. 김현중 귀농 유튜버 농부
3. 김현중 결혼
4. 김현중 투자

 


1. 김현중 프로필

김현중은 1986년 6월 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김현중 키 182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잠실초등학교, 잠실중학교, 한양공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22년 결혼한 아내,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첫째는 전처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이다.

 


2005년 SS501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헤네치아이고 김현중 본인이 세운 회사로 알려져 있다.

김현중 인스타는 hyunjoong860606이고 팔로워는 약 249만명이다.

 

 


2. 김현중 귀농 유튜버 농부

 


김현중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농부가 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올라온 영상에서 김현중은 모종을 심고 호스를 연결하는 등 옥수수 농사를 준비했는데 이 내용이 언론을 통해 기사화됐다.

 


김현중은 하나의 기사 화면을 캡쳐해 인스타에 올렸는데 <"한류스타의 몰락..." 김현중 유튜브 통해 농부된 근황, 라면으로 끼니 때우는 인생>이라는 제목의 기사였다.

 


김현중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지만 제 땅에 이렇게 직접 옥수수를 키워보니 새삼 농사일이 힘들고 어렵고 또 대단한 일이라는 걸 느끼는 요즘"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올해는 그래도 봄이 좀 긴가 했는데 6월이 되자마자 거짓말처럼 더워진다. 저는 잡초나 뽑으러 가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 기자님 추수 성공하면 옥수수 한 망 보내드리겠다. 회사로 연락달라"고 유쾌하게 덧붙였다.

 

 


3. 김현중 결혼

김현중은 2014년부터 수년간 전 여자친구와 폭행 시비, 친자 분쟁 등 각종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이후 2022년 2월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해 같은해 10월 아들을 낳았다.

 


4. 김현중 투자

김현중은 자산관리사를 통해 부동산 재테크를 했다가 돈을 잃었던 사연을 전했다. 

 


그는 "제가 산 섬이 간척 사업에 들어간다고 했는데, 그게 그렇게 오래 걸릴지 몰랐다. 땅을 엄청 비싸게 샀는데, 기다리다 지쳐서 결국 2016년에  4억원 손해 보고 팔았다"고 털어놨다.

 


또 "팔 때도 사는 사람이 조사해 보니까 이름 없는 묘가 세 개가 있더라. 내 땅이라 내가 이장을 해야 한다고 해서, 가족을 못 찾아서 내가 이장까지 해줬다"며 "파묘해서 화장을 했다. 그 뒤로 제가 땅을 안 산다"고 덧붙였다.

 


김현중은 또 다른 부동산 투자 사기 경험도 털어놨는데 "아직 보지 못한 땅이 2개 더 있다. 하나는 경기도 이천에 있는데 계속 세금은 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2007년부터 갖고 있던 땅인데 가치가 점점 내려가고 있다. “2억원에 샀는데 지금은 3000만 원 정도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