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마스크 스토어팜 스마트스토어 주소 가격 인스타

국대마스크 스토어팜 스마트스토어 주소 가격

최근 국내 코로나19 감염자가 증가하면서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보건용 마스크를 구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 외국 수출규제 조치로 인해 국내에서 마스크 유통량이 증가함에 따라 3월 4일부터 미마마스크, 아에르 마스크, 라오메드, 동국제약, 국대마스크, 강블리라이프 등에서 보건용 마스크 판매에 돌입했다.

 


앞서 정부는 마스크 수급과 관련해선 일일 마스크 생산량의 절반을 공적 의무 공급으로 돌려 공공을 통해 공급하고 수출물량도 10%로 제한하기로 했다.

이에 네이버쇼핑 국대마스크 측은 3월 4일 KF94 국대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20매를 1만98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대마스크는 아이디 1개당 1세트만 구매 가능하며, 또한 구매에 성공했다면 3개월 이후에야 재구매가 가능하다. 

한정수량으로 구매 완료 후 사이즈, 주소 등 정보변경이 되지 않는다. 

 

 


국대마스크는 개당 1000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착한마스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국대마스크 스토어팜 주소는 아래와 같다.

 


국대마스크는 공식 sns에 “안녕하세요. 국대마스크입니다. 월 4일 수요일 추가 판매를 진행합니다”라고 3월 3일 예고했다.

이어서 “기존 게릴라 시간에서 지정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전 11시 판매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들은 “서버 과부화로 인해 판매자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 말씀드립니다”라며 미리 양해를 당부했다. 

국대마스크 측은 “판매 개시 전에는 품절로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판매 개시하면 톡톡문의 버튼이 구매 / 장바구니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당일 재고가 소진되면 상품명이 판매종료로 변경되며 인스타그램 및 공지사항을 통해 품절안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라고 안내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신속하고 꼼꼼하게 신경써서 진행하겠습니다”라는 인사로 글을 마쳤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마스크 대란에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많이 힘들고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대란'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가 농협 하나로마트, 우체국 등에 마스크 물량을 유통하면서 이들 공적 판매처는 마스크를 사려는 시민들로 매일 아침 북새통을 이룬다.

 


오전 9시까지 회사에 출근해야 하는데, 업무시간에 어떻게 줄을 서며, 회사에 휴가를 내지 않는 이상 직장인이 농협 마트에서 마스크 사는 것은 불가능하다.

마스크 수요가 많다 보니 공적 판매처는 한 명당 개수 제한을 두고 선착순으로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혼자 사는 직장인들은 공적 판매처를 사실상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국대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되는데 이마저도 쉽지 않은게 현실이다.

 


마스크 물량이 농협 마트를 중심으로 소수 판매처에 집중되다 보니 긴 대기 줄이 생기는데, 판매처를 다양화해 물량을 분산시켜야 한다

아니면 주민센터에서 마스크를 구매해 일괄적으로 분배하는 것도 가능할 것 같다.

공적마스크가 많이 풀리면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마스크의 공급이 풀릴 것 같고 가격도 안정이 될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