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리 근황 나이 본명 학력 부인 아내 키 소속사

쇼리 근황 나이 본명 학력 부인 아내 키 소속사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승현, 서지석, 쇼리, 문수인까지 뭉친 핸섬 플레이어들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김승현은 최근 종영한 농구 프로그램에서 함께 뛰었던 동료들을 자신의 동네로 초대해 다시 한번 멋진 승부를 펼쳤다.

 


오늘은 마이티마우스의 쇼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리는 본명 소준섭, 1982년 10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고 키 164cm 혈액형 A형으로 알려져 있다.

 


쇼리의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아내가 있는데 아버지가 치과의사라고 한다.

쇼리의 학력으로는 신동중학교, 서울반포고등학교, 계원조형예술대학 제품디자인과를 졸업하였고 소속그룹 마이티마우스, 소속사는 MKS2NT라고 한다.

 


쇼리는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멤버이며, 2014년에는 MBC 월화 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주인공 장동철(김재중) 삼총사 중 한명인 '제리'로 출연하여 배우에 도전하기도 했다.

 

 


2018년 내사랑 치유기에 출연하며, 또 한번 MBC 주말극에 출연하게 되었고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2020년 1월 10일부터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고정 출연했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를 통해 농구에 도전하면서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으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농구선수 출신답게 웃음기 쫙 뺀 서장훈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출연진들은 그야말로 스파르타식 훈련을 받고 있다.

 


잠시 운동선수로 살고 있고 정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며 농구만 생각하며 살고 있어서 아내에게도 양해를 구해놓은 상태라고 말하기도 했다.

2018년 11월 3일에 지금의 아내인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으며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솔로곡인 성시경의 '두 사람'은 예비 신부와 이 노래를 듣고 사랑을 키웠고 또 추억이 많아서 선곡했다고 한다.

 


박은혜와 쇼리가 함께 찍은 사진이 있는데 박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과 함께 "세상에나.. 나이듣고 이렇게나 놀라긴 처음이었다.."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박은혜는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쇼리와 함께 화기애애한 모습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쇼리는 스타가 되고 싶은게 아니라 팬들 곁에, 시청자들 곁에 오래오래 함께 하는 사람이고 싶다고 한다.

 


쇼리는 음악도 잘 만들고 싶고 연기자로 다양한 도전을 해보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많은 웃음을 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