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현우 나이 키 학력 소속사 여자친구 아버지 집 아파트 자동차 차덕후 인스타

온앤오프 현우 나이 키 학력 소속사 여자친구 아버지 집 아파트 자동차 차덕후 인스타

'온앤오프' 어느덧 데뷔 13년차를 맞이한 배우 현우가 남다른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는 차와 사랑에 빠진 배우 현우의 오프 생활이 그려졌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드라마 '파스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99억의 여자'에 출연하며 쉬지 않고 ON 일상을 보내온 데뷔 13년 차 배우 현우는 ' 온앤오프'에 출연하며 최근 감수해야 했던 1년간의 공백기에 대한 사연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오늘은 배우 현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현우는 본명 김현우로 대한민국 탤런트, 가수 이다.

 


현우는 1985년 0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고 현우 신체사이즈는 키 182cm, 몸무게 65kg이다.

현우 학력은 서울반포초, 영동중학교, 효성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현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였고 2009년에는 MBC 일일시트콤 《태희 혜교 지현이》가 인연이 되어 프로젝트 그룹 24/7을 결성하여 디지털 싱글 '그녀석의 여자'로 가수 데뷔하였다.

현우 소속사는 액터사이드 이다.

 


현우는 과거 방송된 '한끼줍쇼'에서 자신의 데뷔작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는 "데뷔한지는 10년 정도 됐지만 촬영현장은 더 오래 봐왔다"며 "아버지가 영화 감독"이라고 말했다.

현우는 아버지가 1982년 개봉한 영화 '산딸기'의 김수형 감독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현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후 쉬지 않고 달려온 데뷔 13년차 배우인 현우는 그 동안 허리디스크로 1년의 공백기를 가졌다고 밝히며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OFF의 일상을 보여주게 됐다.

 

 

 


현우는 엉뚱한 매력으로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짓게 만들었지만 차 이름만 대면 자동으로 설명이 튀어 나오는 진정한 덕후였다.

 


현우는 연기 연습을 하며 식사를 이어갔고 이어 그는 양치를 하면서 자동차 다큐멘터리에 눈을 떼지 못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현우는 팩을 하며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기이한 집콕 생활을 선보였는데 현우는 "F1 선수가 되고 싶었는데 되지 못해서 그 꿈을 게임으로 풉니다"라고 밝혀 남다른 자동차 사랑을 감추지 못했다.

 


현우는 "전기차의 장점이 뭔 줄 알아요? 기름값 걱정이 없어요"라며 전기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현우가 운전하는 차는 전기차로 대본 연습을 위해 카페로 향한 현우는 도로가 가장 잘 보이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은 채 대본 연습을 했다.

 


하지만 카페 옆으로 도로를 지나다니는 여러가지 차종의 자동차를 보면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또 현우는 평소 자주 찾는 카센터를 찾아가서 자동차 관련 전문 용어를 끊임없이 쏟아내며 능숙한 정비실력을 보여주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