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남 나이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이호웅 직업 소속사 인스타

장영남 나이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이호웅 직업 소속사 인스타

카메라 온(ON) 앤 오프(OFF) 모습이 전혀 다른 ‘반전캐’ 4인방 장영남, 현아, 신소율, 김요한이 ‘라디오스타'를 찾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특집 출연진을 두고 시청자들은 “도대체 무슨 조합?”이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던 상황인데 가수와 배우로 활약 중인 이들은 카메라 온 앤 오프 모습이 다른 ‘반전 매력’의 소유자들이라고 한다.

 


오늘은 그중에서 신스틸러 장영남에 대해 알아보자.

 


장영남은 대한민국의 영화배우, 탤런트이고 1973년 11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서울에서 태어났다.

 

 


장영남 키는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으나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다.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하였고 같은해에 '목화 극단', 2006년 '골목길 극단'의 단원으로 활동했다. 장영남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AND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이호웅이 있고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과거 장영남은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고백한 바 있다.

그는 결혼은 언제 했냐는 질문에 "결혼은 39살 12월에 결혼했다"며 "아이는 현재 5살 아들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나 김숙이 "7살 연하"라고 말하며 남편에 대해 언급하자, 장영남은 "연극 준비중에 배역이 펑크났다"며 "그 당시 그 사람 대신에 운명처럼 남편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랑의 시작이 공연 마지막 날 녹차와 편지였다"며 "감히 선배님을 좋아했었던 것 같다고했다"며 설렘을 선사했다. 

 

 


장영남은 2011년 7살 연하 남편 이호웅과 2년 교제 후 결혼했고, 슬하에 아들이 있다.

장영남 남편 이호웅은 연극연출가이며,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이다.

 


이호웅은 1980년 11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이호웅 학력은 대진대학교 대학원 공연제작학(석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경영학(석사), 경기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박사)를 나왔고 '극단의극단' 대표로 프로필에 나와있고 과거 장영남이 대학교에서 근무 중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신스틸러 장영남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소름 유발자에 등극한 소감을 들려줬다.

 


연기를 위해 희대의 사이코패스 ‘엄여인’을 참고한 열정과 강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후배에게 싫은 소리는커녕, 회식에 가도 구석을 선호하는 사랑스러운 본체의 쭈굴미를 공개한다.

 


또 장영남은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함께 출연한 서예지보다 장영남이 허리가 더 가늘다고 힐링 멘트를 쏟아낸 찐 팬의 정체를 공개했고 7살 연하 남편과 여전히 ‘1급 비밀’을 유지 중인 이유를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