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나이 키 학력 집 본명 국적 여동생 미스토론토 소속사

헨리 나이 키 학력 집 본명 국적 여동생 미스토론토 소속사 

‘나혼자산다’에서는 헨리가 예술가 혼을 불태울 드림 하우스를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살짝 공개된 헨리의 뉴 하우스는 강렬한 색감에 콘크리트와 우드의 따뜻한 느낌이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특히 집 안 곳곳 아티스트 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는데 헨리는 새집을 결정하게 된 가장 결정적인 이유인 독특한 지하 공간을 공개했다.

 


지하에는 라운지 느낌의 작업실과 헬스장, 주방, 녹음실까지 완비한 이 공간에서 온종일 그림을 그리고 음악을 만들며 예술가 혼을 불태운다고 한다.

 

 


이사 3일 차인 헨리는 커튼을 구비하지 못해 텐트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엉뚱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특히 옷 매장을 방불케 하는 공간은 "매번 옷 갈아입을 때마다 쇼핑하는 느낌"이라며 패션 아이템들을 장착해 만족감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은 가수 헨리에 대해 알아보자.

헨리는 본명 Henry Lau(헨리 라우)이고 1989년 10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국적은 캐나다이다.

 


헨리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버클리 음악대학을 나왔다.

가족관계로는 부 피터 라우(Peter Lau), 모 제인 찬(Jane Chan), 형 클린턴 라우(Clinton Lau), 여동생 휘트니 라우(Whitney Lau)가 있다.

 


헨리는 2008년 슈퍼주니어-M 정규 1집 <迷 (M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이다.

 

 


지난 2018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국을 찾은 여동생과 반가운 재회를 한 헨리의 못브이 그려졌다.

 


이날 헨리는 "동생이 홍콩에서 일하고 있는 첫 휴가를 받아 한국으로 놀러 온다"면서 공항으로 직접 동생을 마중갔다.

​동생을 발견한 헨리는 활짝 웃으며 포옹했다. 동생과 서울 투어에 나선 헨리는 자신의 단골 밥집으로 향했다.

 


헨리는 또 동생을 변신시켜주기 위해 미용실과 옷가게를 들렀고 옷가게에서는 93만 6000원이라는 거액이 나왔지만 헨리는 대수롭지 않게 결제하며 자상한 오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헨리의 여동생인 휘트니 라우는 2016년 미스 토론토 대회에서 입상했으며 캐나다 명문 토론토대(UT)에서 경영학과 프랑스어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중국어와 영어, 프랑스어 등을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