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세영 나이 고향 키 학력 성형 쌍수 쌍커풀 수술 콤플레스 남자친구 박일평 국적 영평티비 유튜브 수익

개그우먼 이세영 나이 고향 키 학력 성형 쌍수 쌍커풀 수술 콤플레스 남자친구 박일평 국적 영평티비 유튜브 수익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개그우먼 이세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그우먼 이세영은 못생겼다는 말이 너무 듣기 싫었다고 하며, 그래서 성형을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실제 방송에 나온 개그우먼 이세영은 많이 예뻐진 외모를 뽐내고 있다.

 


이세영은 1989년 4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작전여자고등학교,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  휴학 상태이다.

 


2011년 MBN 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다.

이세영은 현재 유튜브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이세영은 일본어 학원에서 만난 국적이 일본인 남자친구가 있으며 남자친구 박일평의 특기와 이세영의 끼를 살려 두 사람의 이름을 딴 '영평티비'라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고 공동으로 운영 중이다.

 


개그우먼 이세영이 쌍꺼풀 수술 날짜를 잡았다고 밝혔다.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게재했고 이어 "수술 날짜 잡았어요!"라는 글을 달았다.

 


이세영은 쌍커풀 수술 계획을 밝혔는데 그는 유튜브를 통해 "가장 충격적인 건 내 눈을 보고 10시 10분이라는 말이었다. 개그우먼을 하면서 기뻤지만 그와 동등한 정도로 마음의 상처를 입고 있더라. 살도 많이 빼고 화장도 열심히 하다보니 예뻐졌단 이야기도 듣고 있는데, 극복하지 못한 콤플렉스를 이겨내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쌍꺼풀 수술 이유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세영은 예전에 방문했던 치과를 재방문하여 치열 교정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가지런하게 만들고 싶다고 상담을 진행했다.

 


이세영은 “여러분 하고 싶은 거 있을 때 지금 바로 하셔라. 저처럼 10년 이렇게 미뤘다가 하지 마시고”라고 말했다. “눈하고 치아 교정만으로도 제가 그동안 갖고 있었던 콤플렉스 다 극복한 기분이어서 너무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경과 과정이나 제가 느낀 점들 꿀팁 같은 거 계속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세영이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2021년 결혼을 선언했다.

 

 

 


이세영은 "남자친구가 재일 교포다. 쉬는 동안 할 줄 아는 게 일본어 읽는 거라 제대로 배워보려 집 근처 학원에 갔는데 문 여는 순간 만났다"라고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세영은 "2년 반 연애하다보니까 현지에서 일하면서 살 정도"로 일본어가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세영은 "저 내년에 결혼할게요"라며 "남자친구 부모님과 저희 부모님이 이미 만났고 아는 사이다. 내년 말쯤 결혼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중이다"라고 깜짝 결혼계획을 밝혔다.

현재 이세영의 남자친구는 일본에 거주 중이며, 코로나19 때문에 아직 한국에 오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샀다.

 


뒤이어 이세영은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대해 "방송할 때보다 수입이 3배가 늘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세영은 "광고도 붙고, 채널 덕분에 따로 광고도 찍었다. 어떻게 돈을 벌든 같은 채널이라 무조건 반으로 나눈다"라며 남자친구와 수익을 나눈다고 고백했다. 수익 분배에 대해 이세영은 "싸울 일도 없고 기분상할 일도 없다.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