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준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베니 본명 직업 몸매 자녀 집안 시누이 동창 집 아파트 전원주택 동치미

안용준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베니 본명 직업 몸매 자녀 집안 시누이 동창 집 아파트 전원주택 동치미

'동치미'에 출연하는 배우 안용준은 부인 베니와 함께 살고 있는 집 내부를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베니는 시누이와 대화 중 결국 눈물을 보이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동치미'에서 공개되는 안용준과 와이프 베니의 집은 2층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전원주택으로, 두 사람의 집은 테라스에서 산과 동네 풍경 등이 한 눈에 들오는 자리에 위치해 있다.

 


안용준은 1987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상신중학교, 숭실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를 다녔다.

 


2006년 SBS 드라마 '사랑과 야망'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위케어이다.

가족관계, 집안은 배우자인 아내 부인 와이프 베니, 친누나 누나 (큰누나 작은누나), 부모님이 있다.

 


안용준은 누나와 나이 차이가 많이나며 작은누나가 아내 베니와 학교 동창이라고 한다.

 

 


안용준은 중학교 때까지 쇼트트랙 선수였고 2015년 9월 19일 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가수 베니와 결혼식을 올려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2015년 12월 22일, 결혼 후 3개월 만에 군에 입대하기도 했다.

 


안용준 아내 베니는 본명 배소민이고 1978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베니 학력은 중앙대학교 창작음악학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이고 직업은 상상밴드의 보컬이다.

 


2005년 상상밴드 정규 앨범 '첫번째 상상'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비바뮤직 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안용준이 있고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방송에서는 안용준의 친누나가 등장했는데 베니의 시누이는 남동생인 안용준이 직업인 배우 활동을 잘 하지 못하는 최근 상황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안용준의 누나는 베니에게 자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더 나이 들기 전에 (가졌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베니와 안용준의 누나는 동갑내기인 것으로 밝혀졌다. 베니는 시누니에게 "항상 형님에게 잘 보이고 싶고, 예쁨 받고 싶다"며 존댓말을 사용해 이목을 끈다.

 

 


안용준이 아내 베니와 시어머니 사이에서 중재를 하며 고부갈등을 최소화 하고 있다고 한다.

 


'동치미'에서 '뛰는 시어머니 위에 나는 며느리?'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는데 안용준은 "어머니가 독설을 뱉으니 아내는 대성통곡으로 맞대응했다"라고 말했다.

 


안용준은 "그때 생각을 해보니 아직도 앞이 막막하다. 벌써 결혼 6년차다. 신혼 때 결혼하면서 처음으로 고부갈등을 겪었다"라며 "'사돈끼리'라는 프로그램 촬영 중 신혼집에 저희 어머님이 오셨다"라고 했다.

 


안용준은 "어머니께서 들어오시자마 첫 마디가 '이렇게 작은집에서 내 아들을 키워본 적이 없었다'라고 하셨다. 결혼할 때 단 한푼도 양가에서 받은 적이 없었다"라며 "그 자리에 장모님이 계셨다. 그러면서 촬영이 중단됐다. 촬영이 중단된 이유가 본인 때문인지 이제 아실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 사건 이후 제가 중간에서 중재를 하자, 딸 같은 며느리가 아닌 제가 딸이 되자라는 생각을 했다"라며 "지금도 아내가 하는 말이 시어머니 뵈면 남편(제가) 말이 많아진다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 6년 차인데 아이가 없다 보니 어머니께서 임신 잔소리가 나오려고 하면 화제를 돌리면서 평화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