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전주 한옥마을 오토바이 바이크 뮤지컬 음이탈 결혼 깜방생활 해롱이

이규형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전주 한옥마을 오토바이 바이크 뮤지컬 음이탈 결혼 깜방생활 해롱이  

‘나 혼자 산다’가 8주년 맞이해 ‘어머나 반갑습니다’ 특집의 첫번째 주자로 배우 이규형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업인 뮤지컬 배우로 컴백한 이규형은 바이크 라이딩으로 전주에 위치한 공연장에 도착하여 뮤지컬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중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이다.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출신이다.

 

<RHKDRH1

 


데뷔 이후 뮤지컬 배우로 주로 활동하다가 2017년 tvN '비밀의 숲' 윤과장 역, '슬기로운 감빵생활' 해롱이 역으로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실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고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이규형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 이름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결혼'이 연관 검색어로 뜨더라. 왜 그런지 모르겠다. 아직 미혼이다. 결혼한 적이 없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지난 2020년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자취 8년 차라고 밝힌 이규형은 "남자 혼자 사는데 칙칙하게 살지 말자"라며 남다른 자취 신념을 밝혔고 자신의 말을 입증하듯 그는 수준급 인테리어와 요리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규형은 "오랜만에 찾아뵌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하고 오토바이를 타고 일터인 전주로 출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된 지 9개월 만이다"라며 오랜만에 공연장을 찾은 설렘을 드러냈다.

 

<RHKDRH1

 


주행풍을 맞으며 한참을 달려 공연장에 도착한 이규형은 리허설 중 음 이탈을 내고도 묘하게 설득시키는 능청 화법으로 해명에 나서 웃음을 유발했다.

 


함께 무대에 오른 배우들과 환상 호흡으로 애드리브를 주고받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리허설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규형은 단짠을 오가는 감정 열연을 펼쳐 극의 몰입도를 고조시켰다.

 


열정 가득한 공연을 마친 뒤 이규형은 전주 먹거리 탐방에 나섰다.

 


이규형은 "배가 너무 고프다. 다이어트 중인데"라고 했지만 들어가는 가게마다 '시그니처' 음식을 묻고, 또 "혼자 먹을 게 아니다"라고 말한 것과 달리 주문한 음식을 혼자 다 먹어치우는 남다른 먹방을 보였다.

 


그런가하면 이규형은 뮤지컬,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성철과 전화 통화를 하였는데 김성철은 이규형에게 뜻밖의 자극을 안겨줬고 작품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유연석, 정경호와의 전화 통화에서 ‘찐친’ 모먼트를 보여줬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