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키 몸매 뒤태 맥심 화보 학교 별명 꼬부기 꼬북좌 꼬북칩 광고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이상형
- 문화·연예/스타
- 2021. 4. 2. 23:29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키 몸매 뒤태 맥심 화보 학교 별명 꼬부기 꼬북좌 꼬북칩 광고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이상형
‘아는 형님’에 역주행 신화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형님들은 브레이브걸스가 내뿜는 밝은 에너지에 “기운이 어마어마하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아형에서 브레이브걸스는 넘치는 에너지를 증명하듯 각종 개인기부터 숨겨둔 춤사위까지 선보여 교실을 왁자지껄하게 만들었다.
유정은 본명 남유정, 1991년 05월 0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53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나왔다.
2016년 브레이브 걸스 앨범 '변했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이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화제의 '역주행 신화'으로 주목받게 된 것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놨는데 유정은 "'이번엔 뜰 수 있을까'하는 기대감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 모토가 '기대하지 말자'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역주행 신드롬이 시작될 때도 들뜨지 않으려고 노력했다"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브레이브걸스는 고마운 팬들과의 일화를 공개했는데 특히 한 팬이 '포켓몬스터' 캐릭터 꼬부기를 닮아 ‘꼬북좌’라는 별명을 가진 유정의 꼬북칩 과자 광고 계약을 기원하며 3000만원에 달하는 과자 회사의 주식을 산 이야기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리온은 "브레이브걸스 팬들의 성원이 큰 힘이 되었다"며 과자 '꼬북칩'의 모델로 유정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과자 모델로 발탁되자, 브레이브걸스 팬덤이 릴레이 기부에 나서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유정이 남자친구 이상형을 밝혔는데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라는 질문에 유정은 “일단 저는 이성을 볼 때 키가 큰 걸 좋아한다. 그리고 약간 눈웃음이 있는 이성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브레이브 걸스 유정이 맥심 화보 촬영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TMI NEWS'에 브레이브 걸스가 출연했고 전현무가 "유정이 커버를 장식한 화보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고 하자 유정은 "집에 10권 정도 보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정은 2017년 6월호 맥심 커버를 장식한 적이 있었고 당시 유정은 분홍색 수영복을 입고 테니스 라켓을 쥐며 포즈를 취했고 브레이브 걸스가 최근 인기를 끌자 해당 커버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유정은 "너무 민망한 게 활동이 거의 끝날 때 화보를 찍었다"라며 "활동이 끝나가니까 먹고 싶은 걸 먹고 그랬다. 그래서 6~7 kg가 확 불어있었다"고 고백했다. 당시 회사에서 촬영이 있을 거라고 말해 유정은 급하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설명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