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나이 근황 프로필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국가대표 신과함께 바퀴달린집2 계방산 전나무숲 배두나 나이
- 문화·연예/스타
- 2021. 4. 15. 22:37
김동욱 나이 근황 프로필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국가대표 신과함께 바퀴달린집2 계방산 전나무숲 배두나 나이
'바퀴 달린 집2'에서는 두 번째 손님으로 배우 김동욱이 찾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바퀴 달린 집2’에서는 은빛 설경이 에워싸고 있는 계방산 전나무 숲에서 배우 김동욱과 함께 하는 가슴 따뜻한 하루가 그려졌다.
김동욱은 '바달집' 가족들에게 추운 날씨에 꼭 필요한 집들이 선물을 손수 준비해오는가 하면 큰형님 성동일 입에 딸기를 먼저 챙겨 넣어주는 등 얼굴도 마음도 훈훈한 ‘인간난로’ 김동욱의 모습을 한껏 뽐냈다.
김동욱은 1983년 7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동자초등학교, 자양중학교, 자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출신이다.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이고 인스타그램은 공개되지 않았다.
지난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분위기메이커 '진하림' 역으로 사랑을 받은 후 30여 편이 넘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2019년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같은 해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7년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과 2018년 '신과 함께-인과 연'을 통해 '더블 천만 배우' 타이틀을 얻으며 흥행 주역으로 급부상한 바 있다.
김동욱은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성동일과 김동욱이 함께 출연했던 영화 '국가대표'의 촬영지를 찾아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13년 전 추억에 젖은 두 사람은 새하얀 눈길을 달려 해발 850미터 산마루 위에 하늘 높이 솟은 스키 점프대를 찾아 갔다.
또한 "동욱이를 집에 안 보내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밝힌 성동일의 특급 만찬에 김동욱은 "내가 이 곳에 이렇게 있어도 되나 할 정도"라며, "쉬기 위해 놀러 와서 맛있는 것 먹고 자고 한 것 같은 편안함"이라는 힐링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후 첫 집들이 손님 배두나와 함께 처음으로 '바달집'에서 맞는 아침도 훈훈하게 그려지는데 마지막까지 넉넉하게 배두나를 배웅하기 위해 출연진 모두 분주하게 강원도 정취 가득한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이에 배두나가 "엄마가 예전부터 '무재주가 상팔자'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배두나의 식습관이 공개되었는데 배두나와 함께 저녁을 준비하던 임시완은 "저는 최대한 설거지거리가 안 나오게 요리하기 위해 무조건 다 가위로 한다"고 밝혔다.
이에 배두나는 "나는 요리를 안 한다. 밥을 시켜 먹지도 않고 밥이랑 김치, 김만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배가 고파서 죽을 것 같을 때까지 안 먹는다"며 "배고파 죽기 직전이면 요리가 안 되고 당장 뭘 꺼내 먹어야 해서 밥이랑 김치, 김만 먹는다"고 설명했다.
배두나는 1979년 10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고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이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