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문신 타투 소속사 결혼 남편 아들 인스타
- 문화·연예/스타
- 2021. 4. 22. 22:28
공효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문신 타투 소속사 결혼 남편 아들 인스타
'바퀴 달린 집2'에서는 배우 공효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칠포 바다 언덕에 차를 세우고 손님 맞을 준비를 했다.
새로운 게스트 공효진과 오정세는 이들이 있는 장소로 오며 대화를 나눴고 "오빠 떨려?"라고 묻는 공효진에게 오정세는 "모르겠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강월초등학교, 양천중학교, 존 풀 칼리지 중흥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반려견 토토, 미미, 요지가 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다.
공효진 인스타그램 계정은 rovvxhyo이다.
성동일은 한참 오지 않는 공효진과 오정세에게 전화했고 공효진은 오정세 때문이라며 "마음의 준비가 안 돼서 심호흡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공효진은 오정세의 긴장을 풀어주자 오정세는 이러한 공효진에게 "시키는 대로 할게"라고 안심했다.
시즌1에도 출연했던 공효진은 "뭔가 쾌적해졌는데요"라며 달라진 집에 놀랐고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포항에서 촬영했었다며 포항에서 유명한 음식들을 포장해와 나눠 먹었다.
공효진은 "팥을 찍어 먹는 찐빵을 준비해왔다"며 출연진을 위한 간식을 사 왔음을 알렸고 이어 그는 자신이 가져온 김밥을 보여주며 "촬영을 할 때 많이 먹었던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간식을 먹던 공효진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탄수화물 섭취를 자제하고 있었다. 한 달 만에 밀가루를 먹는데 정말 맛있다"고 말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공효진은 "찐빵과 김밥을 포항 맛집에서 사 왔다"고 밝히더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호흡을 맞췄던 오정세에게 "우리 포항 맛집 좀 꿰고 있잖아요"라고 말하자 오정세는 "난 처음 먹어봐"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효진의 어머니가 딸의 결혼을 보채기 보다는 싱글 라이프를 응원하고 있다.
올해 41세인 공효진은 "엄마가 결혼하지 말라고 한다"고 전했는데 "독립해서 다른 가족이 생겨 꾸리며 사는 걸 보는 것도 좋겠지만, 계속 슬하에 있는 것도 엄마가 안외로워 좋아하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매일 집으로 놀러 가 식사를 한다는 공효진은 "그곳이 또 다른 집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공효진은 어머니에게 "결혼을 안 하고 살 수 있으면 혼자 살라"는 말을 들었다고 전해 성동일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공효진은 어머니가 "'평생 일할 건데, 친구들 있고 비슷한 일하는 사람과 어우러져 살아라'라고 조언했다"고 털어놨다.
심지어 갈비찜을 하려고 레시피를 물어본 공효진에게 어머니는 "배우지 마라. 그럼 하고 살아야 한다"라고 당부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