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영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이찬 직업 폭행 이혼 재혼 집 아파트 필라테스

이민영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이찬 직업 폭행 이혼 재혼 집 아파트 필라테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이민영이 출연하여 일상을 최초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민영은 7년동안 부모님과 함께 살다가 혼자 산지 1년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민영의 집에는 원목 침대 등 앤티크한 가구들이 채워져 있었다. 그는 "부모님이 그대로 남기고 가신 것들"이라고 말했다. 

 


이민영은 집에 필라테스 기구를 구비해 운동에 열을 올리는 모습을 보였고 그는 "필라테스를 한 지 20여년이 됐다"며 "사람들과 같이 하는 운동보단 혼자 하는 걸 좋아해 필라테스를 시작했는데 잘 맞는 것 같아 자격증까지 따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민영은 눈부신 민낯과 20년 필라테스 경력자다운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청순 여신 이민영이 아침부터 소고기 안심 한 근을 스테이크로 구워 모두 먹는 '고기 러버' 면모, 첫 관찰 예능이 어색해 허둥지둥하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 등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민영은 1976년 2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경복초등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언니가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지담이다.

 


이민영은 2006년 동료 배우 이찬과 결혼했다가 폭행 시비 등으로 논란을 빚어 법정 공방을 겪은 일이 있으며, 이때 이민영은 이찬 측이 폭행했다고 하며 그 때문에 자녀 아이까지 유산했다고 증언했다.

 

 


당시 이민영은 폭행당했던 증거를 몸소 보여주기도 했는데 지난 2007년 1월2일 두 눈에 시퍼런 멍과 코에 깁스를 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찬은 이를 부인했다.

 


결혼식을 올린지 12일 만에 파경을 맞았고 결혼식을 올렸으나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 미혼인 상태였고 연예인 출신 부부 중 최단기로 이혼한 경우라고 할 수 있다.

 


이민영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함께 출연한 배우 전노민, 배우 이가령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민영은 전노민, 이가령을 위해 풍성한 새우 요리를 준비했다. 또 싱그럽고 맛있는 샐러드까지 만들었는데 전노민, 이가령은 이민영의 요리 실력에 극찬을 쏟아냈다.

 


이민영과 이가령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불륜녀와 본처로 등장, 첫 만남부터 머리채를 잡는 등 강렬한 열연을 펼쳤다.

 


극 중 이민영이 이가령의 남편 성훈을 사로잡은 비결은 요리 실력이었고 특히 샐러드를 매개로 만남을 이어갔다. 이민영의 샐러드를 맛본 이가령이 극중 상황을 떠올리며 "남편 빼앗긴 이유가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