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나이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건희 직업 회사 재산 정당 지지율 군대 집 아파트 이력 전 검찰 총장 인스타 사법고시 검사

윤석열 나이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건희 직업 회사 재산 정당 지지율 군대 집 아파트 이력 전 검찰 총장 인스타 사법고시 검사

'집사부일체'에서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리얼' 라이프가 소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사부일체’는 앞서 20대 대선 출마를 선언한 대선 주자들과 함께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윤석열 전 검찰 총장이 사부로 등장해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가 하면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을 공개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1960년 1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6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충암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건희가 있고 자녀는 없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종교나 재산은 공개되지 않았고 사는 집 아파트는 서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아파트로 전해진다.

 

 

윤석열 부인 김건희는 코바나컨텐츠 대표이다. 코바나컨텐츠는 전시, 기획 등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 다수의 유명 전시를 주관해온것으로 전해진다.

 


윤석열 인스타는 sukyeol.yoon이다.

윤석열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함께 살고 있는 반려견들을 소개하며 애견가로서의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멤버들에게 “석열이 형이라고 불러 달라”고 제안하며 동네 형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한껏 긴장했던 멤버들을 웃음 짓게 했다.

 


윤석열 사부는 곧장 주방으로 향해 멤버들을 위한 ‘윤식당’을 오픈해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며 ‘윤 주부’로 활약했다.

 


또한, 사부만의 남다른 음식 철학인 ‘밥심론’에 대해 한참 이야기하는 등 음식에 100%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윤석열 전 총장의 계란말이, 불고기 등을 직접 요리하는 모습에 "형수님(김건희)한테도 요리 자주 해주세요"라는 질문에는 "해야 안 쫓겨나고 살지 않겠나"라고 답했다.

 

 

멤버들은 "오늘 대선 주자 특집 아닌가요?" 반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윤 전 총장의 습관적 제스처인 '도리도리' 고갯짓과 '쩍벌' 자세애 대한 질문도 이어졌는데 '대통령만 보면 싸우고 싶은가요?', '좌천을 많이...', '나에게 추미애란' 등의 질문도 자막으로 등장했다.

 


윤 전 총장은 “나를 공격해주면 꼭 지지율이 올라가”, “내 운동장으로 끌고 와서 붙어야지, 그 일을 성공시키는데 자신 있다”고 밝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윤석열 전 총장의 집이 공개되었으나 개인의 사적 영역을 제외한 가족 공개 아내 부인 김건희는 출연하지 않을 전망이다.

 


하지만 유튜브채널 '국민의힘 오른소리'에 출연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표진인 정신과 전문의가 결혼을 늦게 한 이유를 묻자 "그 분들이 볼 수 있는 데 왜 이런 얘기를 하냐"면서도 "연애하다 제가 차인 게 대부분"이라며 웃었다. 

 


이어 "사람이 부실하니까 장가를 못 간 게 아닐까"라며 "(그 전에는) 연애라고 할 만큼 몇달 이상 스테디하게 만난 기억은 별로 없는 것 같다. 정말 몇 사람과 한두 달 만났다. 제 처하고 제일 오래 만나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