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예비 신부 아내 부인 직업 아나운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화 유부남
- 문화·연예/스타
- 2022. 1. 19. 22:40
앤디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예비 신부 아내 부인 직업 아나운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화 유부남
신화 멤버 앤디가 결혼 발표를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직접 쓴 자필 편지를 공개한 앤디는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지 24년이 되는 해”라고 운을 뗐다.
‘신화창조’는 신화의 팬덤명이다. 앤디는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이 있었지만 여러분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앤디는 본명 이선호, 1981년 01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2kg이고 학력은 서울대길초등학교, 한국켄트외국인학교를 졸업했다.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신화컴퍼니, 티오피 미디어이다.
앤디 인스타는 andyofficial___이다.
앤디는 "힘든 순간에 나를 웃게 해주고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 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앤디의 여자친구, 예비 신부는 9살 연하의 아나운서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 중이며 날짜는 추후 알릴 예정이다.
앤디는 결혼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알리고 싶다는 의지가 강한 것으로 보인다.
결혼 소식이 자신의 입이 아닌 언론 보도 등을 통해 먼저 알려졌을 때 서운함을 표하는 팬들이 있을 수 있어 24년이란 긴 시간을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사랑과 배려가 엿보인다.
앤디는 결혼식 날짜와 장소를 아직 확정하지 않아 지인들에게 청첩장도 돌리지 않은 상태라고 하며, 혼전 임신도 아니라고 전해지고 있다.
앤디가 결혼 소식을 전한 뒤 온라인상에선 신화의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신화의 팀 활동을 전담하는 신화컴퍼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마음 따뜻하고 다정한 신화의 막내 앤디가 소중한 인연과 함께 아름다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신화창조’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앤디는 신화 멤버 가운데 세 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지난 2017년 에릭(본명 문정혁)이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에릭의 와이프는 배우 나혜미로 12살 연하다.
지난 2020년에는 전진이 결혼했다. 전진의 부인은 3살 연하의 승무원 출신 류이서다. 두 사람은 결혼 과정, 결혼 이후 신혼 생활, 자녀 계획 등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