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김인혁 선수 나이 사망 원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속눈썹 렌즈 쌍수 성형 삼성화재 연봉 인스타
- 문화·연예/스타
- 2022. 2. 3. 23:10
배구선수 김인혁 선수 나이 사망 원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속눈썹 렌즈 쌍수 성형 삼성화재 연봉 인스타
프로배구 삼성화재 레프트 김인혁이 세상을 떠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성화재 구단 관계자는 지난 2월 4일 김인혁이 경기도 수원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날 “연락이 닿지 않아 집으로 찾아간 지인에 의해 발견됐다. 현재 경찰이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인혁은 1995년 7월 14일에 경상남도 김해시에서 태어났고 2022년 2월 4일 향년 27세로 사망했다.
신체 키 191cm 몸무게 83kg이고 학력은 진주동명고등학교, 경남과학기술대학교를 졸업하였다.
김인혁은 2017년 신인드래프트를 통해 2라운드 3순위로 한국전력에 입단했다. 2020년 트레이드로 삼성화재로 이적했다. 이번 시즌엔 부상 등으로 고전했다. 2경기 출전하는 데 그쳤다.
지난 2021년 12월부터는 치료를 위해 자택에 머물렀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인혁 인스타는 inhyeok0714이다.
현재 경찰이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김인혁은 세상을 떠나기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메시지에 "1995.7~2022.2"이라는 글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인스타에 게재된 글을 봤을 때 자살로 추정되기도 한다.
김인혁은 지난해 악성댓글로 인한 고통이 심각하다고 토로한 바 있다.
당시 김인혁은 자신의 SNS에 “십 년 넘게 들었던 오해들, 무시가 답이라 생각했는데 저도 지쳐요. 수년 동안 절 괴롭혀 온 악플들 이제 그만해주세요. 버티기 힘들어요. 이젠”이라고 호소했다.
김인혁은 "화장 한번도 한 적 없고, 남자도 안 좋아하고, 여자친구도 있었고, AV(성인영화) 배우도 안 했어요"라면서 "마스카라도 눈화장도 안 했고, 스킨 로션만 발랐어요. 이것도 화장이라면 인정할게요"라고 절규했다.
그러면서 “오해하지 말아 달라. 경기 때마다 수많은 DM(다이렉트 메시지)과 악플에 정말 힘들다”며 “앞서 말한 이야기 말고 더 많은 악플이 있지만 변명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왔다. 그만해달라”고 했다.
앞서 홍석천이 배구선수 김인혁과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인스타그램에 김인혁과 찍은 셀카를 공개하고 "너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너의 지난 인생 이야기가 앞으로 너를 지켜줄 단단한 갑옷이 되길 응원할게. #배구 #김인혁 선수 새해 너의 실력을 보여줘라 홧팅"이라고 적었다.
사진 속 홍석천과 김인혁은 다정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을 보였고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김인혁도 홍석천과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러면서 김인혁은 "나의 뒤에서 든든히 응원해주는 석천이 형 힘들 때마다 위로해주는 항상 감사합니다 #셀카 #셀고 #서울 #한남동 #좋아요" 등의 글을 덧붙였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