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나이 근황 파친코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소속사 인스타 정준일 유부남 불륜 쿠팡플레이 안나

정은채 나이 근황 파친코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소속사 인스타 정준일 유부남 불륜 쿠팡플레이 안나

애플TV플러스 '파친코'에서 경희 역으로 출연해 섬세한 연기력을 뽐낸 정은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은채는 최근 매거진 보그 코리아 6월 호 화보를 장식하고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드러냈다.

정은채는 본명 정솔미, 1986년 11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섬유디자인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정민채가 있다.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다.

정은채 인스타는 jungeunchae_이다.

 

 


정은채는 Apple TV+ ‘파친코’에서 선자(김민하 분)를 따뜻하게 맞이해 주는 경희 역으로 분해 섬세한 표현력으로 고향을 떠나오게 된 인물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생생하게 그려내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매거진 보그 코리아 6월 호를 장식한 배우 정은채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촬영한 화보 속 정은채는 지금껏 본 적 없는 형형색색의 비주얼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화보에서 정은채는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등 풍부한 원색의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의상과 소품을 완벽하게 활용하며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했다. 

 


쿠팡플레이 ‘안나’에 대해 “’안나’의 현주는 저와 굉장히 반대되는 캐릭터다. 저는 원하는 게 있어도 잘 표현할 줄 모르는 사람인데 현주는 굉장히 직접적이다. 지금까지 제가 연기한 캐릭터 통틀어 가장 이질적인 감정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라며 지금껏 선보인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쿠팡플레이 ‘안나’에서는 배려도 악의도 없이 오직 자신의 우월한 인생을 즐기는 갤러리 대표 현주 역을 맡아 그동안 선보였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앞서 정은채는 가수 정준일과 연인 관계였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됐다.

 


2020년도에 한 매체는 정은채와 정준일이 10년 전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과거 정준일의 콘서트장에 정은채가 자주 찾아오면서 팬들은 정은채를 여자친구로 알았다고. 하지만 알고 보니 정준일은 이미 결혼한 기혼자였고, 이 사실이 팬카페의 폭로 글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됐다.

 


정준일과 건축가로 알려진 아내는 2010년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으로 부부가 됐지만, 2011년 결국 이혼했다. 정준일은 이혼 사유에 대해 직장 문제로 타국으로 가야해 A씨의 비자 발급 때문이었으며, A씨와는 동거도 결혼식도 한 적 없는 서류상 부부라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아내가 정준일의 결혼 사실과 불륜설을 폭로해 논란이 커졌다.

당시 정준일 팬들이 정은채를 정준일의 여자친구로 알 정도로 두 사람의 관계가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정준일은 꾸준히 미혼남 행세를 했고 정준일이 이혼 준비를 하면서 기혼자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