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자친구 열애 인정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 국적 키 몸매 학교 학력 직업 인스타

송중기 여자친구 열애 인정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 국적 키 몸매 학교 학력 직업 인스타

배우 송중기가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영국 영화 배우 출신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측은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혔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39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동구 출신이다.

 


학교 학력은 대전성모초등학교,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 반려견 날라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송중기는 2017년 방영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췄던 송혜교와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2019년 7월 합의 이혼해 서로의 길을 걷고 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이다.

 


데뷔 이후 영화 '이태원 살인 사건',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와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산부인과', '성균관 스캔들', '뿌리깊은 나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으로 열연을 펼쳤다.

 


송중기 인스타는 hi_songjoongki이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불거졌다. 송중기가 지난 9월 열린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받고 수상 소감으로 당시 여자친구 이름을 언급했다는 것이다.

 


당시 송중기는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한 뒤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우리 날라, 마야, 안테스"라며 여러 이름을 언급했다. 

 


영국 영화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페이스북에 따르면, 그는 안테스와 마야라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

 

 


송중기 여자친구로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0세이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국적은 영국이고,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영국과 이탈리아서 유년시절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어린 시절 이탈리아 밀라노로 가족들과 함께 이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밀라노에 위치한 사립대학교인 보코니 대학교 출신이기도 하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지난 2002년 '사랑의 여정'을 통해 데뷔한 배우이기도 한데 데뷔 이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리지 맥과이어' '나의 아버지' '버진 테리토리' '보르히아' '써드 퍼슨' 'CCTV: 은밀한 시선' '온에어: 석세스 스토리' 등 다양한 영화와 TV 시리즈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했다.

 


지난 2018년 활동을 끝으로 더이상 작품에 출연하지 않고 있으며, 배우 활동 중단 이후 현재 직업 등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다.

 


한편, 송중기의 교제설은 송중기가 지난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여자친구과 동행하면서 불거졌다. 당시 송중기는 드라마 관계자들에게 해당 여성을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는 등 스스럼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