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나이 근황 이루 음주운전 동승자 루머 해명 법적대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현주 나이 근황 이루 음주운전 동승자 루머 해명 법적대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현주는 최근 가수 이루의 음주운전 동승자 루머에 휘말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루의 음주운전 동승자 루머에 휘말린 유현주는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으로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유현주는 1994년 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명지대학교를 다녔다.

 


2011년 KLPGA에 입회하였고 유현주 인스타는 _hyunju.__이다.

 


유현주는 새 매니지먼트로 스포츠 마케팅 전문회사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프로골퍼 유현주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현주는 매니지먼트사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며 내가 골프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느꼈고, 골프 선수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졌다"라면서 "선수로서 영향력를 확대시켜 줄 수 있는 와우매니지먼트그룹과 함께하기로 했다"고 계약 배경을 전했다.

 


유현주는 "2023시즌에는 최대한 훈련과 KLPGA 드림투어 대회에 집중하여 2024시즌 KLPGA 1부 투어 진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2004년 10세의 나이에 골프를 시작해 2008년부터 골프 선수로 진로를 정했고 2011년 KLPGA에 입회하였다.

2012년 1부 대회에 출전하기 시작했으며, 2016년부터 투어를 시작했고 2017년 SNS 사진, 화보가 화제가 되었다.

 


유현주는 2017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2020 팬텀 클래식 대회에서 1라운드 최종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유현주는 170cm가 넘는 장신에 골프에서 유리한 탄탄하고 힘 있는 하체를 가졌다. 현재 가장 유명한 여성 골퍼 중 한명이다.

 


유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꿔치기 프로골퍼 정체 누구, 다수 예능 출연 힌트 골프 선수 추적’이라는 글을 캡처해 올린 뒤 “해당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각종 블로그나 댓글에 나라고 확신하며 실명을 거론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어느덧 올해가 저물어가는데 저에 관한 모든 허위사실과 가십도 함께 훌훌 날아갔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루는 19일 밤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또 9월 음주운전을 하고 운전자 바꿔치기(범인도피) 혐의에도 연루되기도 했다.

당시 이루는 경찰 조사에서 “동승자가 운전했다”고 혐의를 부인해 ‘운전자 바꿔치기’ 논란이 일었고 이 과정에서 동승자가 프로골퍼 A씨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유현주는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KLPGA 2부 드림투어에서 뛸 예정이다.

 


유현주는 "2023시즌에는 훈련과 드림투어 대회에 최대한 집중해 2024시즌 KLPGA 1부 투어 진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장상진 와우매니지먼트그룹 대표는 "유현주는 스타성은 물론 피지컬과 골프에 대한 재능이 뛰어난 잠재성이 큰 선수"라며 "선수로서 더 큰 활약을 할 수 있도록 체력, 멘털, 기술 훈련을 위한 최상의 코칭 스태프를 구성하여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