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나이 옷 사이즈 키 몸무게 학교 학력 고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홍윤화 나이 옷 사이즈 키 몸무게 학교 학력 고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라디오스타'에서는 '에너지옥'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홍윤화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현장을 초토화시키는 입담과 개인기를 뽐내는 맹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자칭 ‘브라보 라스가 낳은 자식’ 멤버 중 한 명이다.

 


2년 만에 재출연한 홍윤화는 '라스'를 위한 신상 개인기 시리지를 오픈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1988년 7월 1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8cm 몸무게는 비공개이고 학교 학력은 상지초등학교, 부평여자중학교, 부개여자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개그시트콤전공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남편 김민기가 있다. 현재 남편과 함께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2006년 SBS 특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홍윤화 인스타는 yunhwahong이다. 

 


홍윤화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하며 직접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줬다. 홍윤화는 쯔란가루와 마요네즈를 1대 1 비율로 섞어 쯔란 마요를 만들었다. 김구라가 황태포를 쯔란 마요에 찍어서 먹어보더니 괜찮다고 했다.

 


홍윤화는 “소금맛 감자칩을 부숴 주먹밥을 만들고 김가루를 묻히면 일본 어디선가 먹은 감자 주먹밥의 맛이다”고 하며 “저희 집에 놀러 온 친구들한테 해 주면 다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

 


홍윤화는 감자칩을 부수고 밥을 넣어 주먹밥을 모양으로 만든 뒤 김을 묻혀서 김구라의 입에 넣어줬다. 김구라는 주먹밥을 먹자마자 "야 이거 맛있네. 내가 이렇게밖에 표현을 못하는 게 죄송스럽다"며 놀라워했다.

 


홍윤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김민경이 프리사이즈를 입는다며 그건 선을 넘은 것이라고 밝혔다.

 

 


'한도초과'에 출연 중인 홍윤화는 김민경의 라지 사이즈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홍윤화는 빅사이즈에서는 보통 사이즈가 1, 2, 3으로 되는데 김민경의 옷을 확인해 보니 L로 되어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홍윤화는 배신감이 든 상태로 다음 촬영 때 사이즈를 또 확인해 봤더니 이번에는 프리사이즈를 말하는 F로 되어 있어서 놀라고 서운했다고 털어놨다.

 


최근 십자인대 수술을 받은 홍윤화는 “수술 소식이 기사화가 되면서 맛집 사장님들의 연락이 왔다. 도가니, LA 갈비, 망고 등을 보내주셨다. 일본 분인데 번역기를 돌려서 야키니쿠 언제 먹으러 오시냐고 했던 분도 있다”고 전했다.

 


홍윤화는 “태어나서 처음 수술을 하는데 너무 걱정이 됐다. 딱 나왔는데 사람들이 나를 만지는 느낌이 들더라. 아직 몸이 안 떠지는데 소리만 들리는 거다. ‘으쌰 으쌰’ 하는 소리가”라며 “수술 침대에서 입원 침대로 (나를) 옮기는데 두 분 목소리가 들렸다. 두 명 더 오라고 하더니 네 분이서 (나를) 들었다”고 씁쓸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그는 “무릎 다쳤을 때 응급대원분들이 오셨는데 너무 날씬하신 거다. 비키시라고 하고 내가 직접 올라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