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여자친구 설리

최자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여자친구 설리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결혼 소식을 발표해 동료,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최자는 본명 최재호, 1980년 3월 1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87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신구초등학교, 신사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 세종대학교 호텔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2남 1녀 중 첫째이고 종교는 없다.

2000년 CB Mass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메바컬쳐이다.

 

 


2003년까지 3집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했으나 멤버 간의 불화로 CB MASS가 해체된 후 2004년부터 개코와 함께 2인조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를 결성하여 활동 중이다.

 


2006년 9월 개코와 함께 음반기획사 아메바컬쳐를 설립했고 현재도 소속되어있다.

최자 인스타는 choiza11이다.

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자는 "편해서인지 익숙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 참 오랜시간을 혼자 걸어왔고 또 계속 그럴거라고 믿고 살았다. 이렇게 정처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라며 오는 7월 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이제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최자는 예비신부에 대해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다. 꾸밈없고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나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고 소개했다.

 

 


끝으로 “이제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 시기는 금년 7월 중이 될 것 같고요 지금처럼 손 꼭 잡고 사랑하며 재미있게 살겠다”며 “새로 시작하는 저희 둘의 앞날 많이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글을 마무리 했다.

 


최자의 여자친구,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며,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최자 팬들 및 동료 연예인들은 축하를 쏟아냈다. 해당 게시물에는 천 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며 많은 이들이 그의 결혼을 축복했다.

 


과거 최자는 2013년 에프엑스 설리와 열애설이 터졌고 당시에는 그냥 친한 오빠와 동생이라고 해명했으나 2014년 최자가 잃어버린 지갑이라며 지갑 안에 들어있던 최자와 설리가 볼을 맞대고 찍은 스티커 사진이 공개되어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최자와 설리는 연예계 대표 공개 커플로 관심을 모았으나 2017년 3월 결별했다. 안타깝게도 설리는 심한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던 중 2019년 10월 14일 자택에서 사망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