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나이 근황 오토바이 사고 얼굴 흉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홍철책빵 빵집 매출 수입

노홍철 나이 근황 오토바이 사고 얼굴 흉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홍철책빵 빵집 매출 수입 

방송인 노홍철이 베트남에서 일어난 오토바이 사고 후 근황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인 노홍철의 오토바이 사고 소식이 팬들을 놀라게 한 가운데, 무사히 회북 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 안심시키기에 나섰다.

 


노홍철은 1979년 3월 3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86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신구초등학교, 신사중학교, 현대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기계정보공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노성철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04년 엠넷을 통해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다.

 


최근 노홍철은 KBS2 '연중플러스'에서 부업으로 성공한 연예인으로 언급됐다. 노홍철은 빵집 외에도 이탈리아 가정식 레스토랑을 오픈, 요식업 CEO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노홍철은 지난 2020년 서울 용산구 후암동 주택을 개조해 북 카페 겸 베이커리를 개업한 것을 시작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한 방송에 따르면, 해당 건물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베이커리로 운영하고 있으며 1년 만에 매출 6억9400만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노홍철은 지난 4월 경남 김해시에 2호점을 냈고, 2호점의 월매출은 58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됐다.

 


노홍철의 북 카페 겸 베이커리 2호점은 정식 개업 전 이틀 동안 임시 개업을 했을 당시 몰려든 인파에 인근 도로가 마비되기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노홍철 인스타는 rohongchul이다.

노홍철은 앞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베트남 여행 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심하게 다쳤다.

 


노홍철은 빠니보틀의 채널을 통해서 오토바이 사고 당시의 상황을 공개했었다. 얼굴이 바닥에 쓸려 심하게 다쳤고, 바닥에 피가 고일 정도로 큰 사고였다.

 


노홍철은 급히 병원으로 옮겨져 얼굴에 반 정도 붕대를 감고 치료를 받기도 했다. 이에 많은 동료들이 걱정과 위로의 댓글을 달았다.

 


노홍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하고 죄송스럽게도 여전히 무척 많이 뵙는 분마다 사고 걱정을 해주신다”며 “정말 괜찮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촬영 잘 마치고 신나게 당 때리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종합검진 결과도 비만 말고는 전혀 이상이 없다. 흉터도 꽤 좋아졌다”면서 “늘 조심, 또 조심하시길. 차 조심, 사람 조심, 항상 조심”이라고 덧붙였다.

 


공개한 사진 속 노홍철은 처참했던 사고 당시 상황이 절로 떠오를만큼 심각한 안면부상을 입은 상태였다. 현재는 상처가 많이 아문 상태지만 여전히 눈과 코 주변에 크고 작은 흉터들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